상단영역

본문영역

장도연, 양세찬의 '안사고 뭐하니?' 첫 방송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9.03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V커머스 통해 소상공인 판로 지원

위메프가 인기 개그맨 장도연, 장동민, 양세찬, 이용진과 함께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위해 V커머스 ‘안 사고 뭐하니?’를 방송한다.
위메프가 인기 개그맨 장도연, 장동민, 양세찬, 이용진과 함께 소상공인의 판로개척을 위해 V커머스 ‘안 사고 뭐하니?’를 방송한다.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핫셀럽 4인과 함께 V커머스를 활용해 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고 3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날 저녁 7시 인기 개그맨 장도연과 장동민, 양세찬, 이용진이 우수 소상공인 제품을 직접 체험 및 판매하는 '안 사고 뭐하니?' 첫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중소벤처기업부,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진행하는 소상공인 V커머스 영상제작 지원사업의 일환이다. 위메프와의 민관협력 형태로 기획됐다.

‘안 사고 뭐하니’는 개그맨 4인의 팀 대결 구도로 30분씩 진행된다. 이들은 일일 쇼핑 크리에이터로 변신해 소상공인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며 매출 경쟁을 벌인다. 총 4차례 방송을 통해 16개 소상공인 제품을 판매한다.

위메프는 소상공인 파트너사의 매출 활성화를 위해 방송시간 최대 2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돌발 퀴즈를 맞히는 4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선물하는 실시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1회차 방송에서는 ▲더미소 치즈폭탄떡볶이 패키지(4~5인분) ▲해진식품 명품 꼬막무침 200g 1+1 ▲여기당 수제잼 5종 모음전(700g) ▲사과깡패 미니사과쥬스 100㎖x10팩을 선보인다.

방송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위메프 홈페이지와 앱 내 ‘안 사고 뭐하니’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훈 위메프 판촉본부 본부장은 "이번 방송으로 다시 한번 소상공인들의 온라인 판로개척을 지원한다"며 "우수한 소상공인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