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With Me, 강릉」 유튜브, 제작 사연 모집

조연주 전문 기자
  • 입력 2020.08.27 12:16
  • 수정 2020.08.27 14: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비대면 시대 맞이
랜선으로 이웃의 따뜻한 모습, 감동적인 사연
‘살기좋은 강릉! 살고싶은 강릉!’의 이미지 제고하고자

「With Me, 강릉」 유튜브, 제작 사연 모집
「With Me, 강릉」 유튜브, 제작 사연 모집

강릉시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 시대를 맞이하여 랜선으로라도 시민들의 따뜻한 모습을 전하기 위하여『With Me, 강릉』이라는 영상을 제작할 계획이다. 영상 제작을 위해 시민들로부터‘이웃이나 동네를 위해 봉사하고 계시는 단체(개인)의 감동적인 사연’을 신청받아 따뜻한 시민들의 마음이 담긴 영상을 제작하여, 강릉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공개할 예정이다.

평소 주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봉사하는 단체나 개인, 마을 환경 정화를 위해 애쓰시는 분(단체) 등의 사연을 간단히 적어 시민소통홍보관실 뉴미디어 부서 이메일(gongbo12@korea.kr)로 신청하면, 내부 검토과정과 사전 협의 절차를 거쳐 올해 하반기 촬영분인 8건을 선정, 촬영에 임하게 된다. 물론, 영상 촬영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방역절차를 철저하게 준수할 예정이다.

강릉시는 이 영상은 제작·공개함으로 인해 대내적으로는 시민들에게 강릉시 유튜브를 알릴 뿐만 아니라 시민들이 이웃 간 끈끈한 정을 느끼게 하고, 대외적으로는 강릉시민들의 따뜻한 이미지를 전달함으로써 ‘살기좋은 강릉! 살고싶은 강릉!’의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한다.

이건령 시민소통홍보관은 “비대면 시대를 맞이하여 시민들이 강릉시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안방에서 시정 소식과 함께 이웃들의 따뜻한 이야기를 시청하며 코로나19를 잘 이겨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하여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