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국백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 베스트셀러 1위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8.20 14:1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YP 박진영의 ‘무엇을 위해 살죠?’ 2위 진입

조국 정국의 검찰수사와 언론보도의 문제점을 기록한 조국백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이 예스24 8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조국 정국의 검찰수사와 언론보도의 문제점을 기록한 조국백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이 예스24 8월 3주 베스트셀러 1위에 등극했다.

예스24 8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 조국백서 ‘검찰개혁과 촛불시민’이 1위에 등극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박진영의 인생을 담은 에세이 ‘무엇을 위해 살죠?’가 새롭게 2위에 진입했다.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속 여자 주인공이 쓴 동화책의 실사판 ‘진짜 진짜 얼굴을 찾아서’는 3위를 차지했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의 ‘돈의 속성’과 청소년들의 스테디셀러 ‘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 10만부 기념 스페셜 에디션이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다.

자녀교육 학습 전문가인 임 작가의 ‘완전학습 바이블’이 출간과 동시에 6위를 차지했고, 아이들에게 세계사를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6’은 7위를 기록했다. 작가 허지웅의 신작 에세이 ‘살고 싶다는 농담’은 8위, 유튜브 채널 ‘김미경 TV’ 스타 강사 김미경의 ‘김미경의 리부트’는 9위,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이 10위로 뒤를 이었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김승호 회장의 ‘돈의 속성’이 새롭게 1위에 올랐다. 허지웅의 ‘살고 싶다는 농담는 2위를 차지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