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메디히어, “무제한 원격진료 멤버십” 미국, 한국 등 전세계 출시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8.18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한인 위한 원격진료 멤버십 출시”
“5분 내 의사와 바로연결(채팅,화상통화)”

메디히어(대표 김기환)는 지난 8월 1일 코로나19로 대면진료에 어려움을 겪는 한인들을 위해 무제한 원격진료 멤버십을 미국,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디히어 멤버십 회원은 요청 5분 내 채팅으로 10년이상 경력의 한국 및 미국 내 가정의학과 전문의(Primary Care Physicians)와 바로 연결되며, 필요시 화상통화로 진료를 받을 수 있다.

미국과 한국을 중심으로 원격 진료 개시하는 메디히어

멤버십 가격은 매우 합리적이다. 미국에서는 연간 $119으로 무제한 원격진료 및 처방전 발급까지 추가비용 없이 가능하고, 한국에서는 월 14,200원으로 무제한 원격진료 상담, 그리고 한국/미국 외 국가에 거주 중인 한인 재외동포들은 연간 $119에 무제한 원격진료 상담이 가능하다. 

김기환 메디히어 대표는 “이번 멤버십 출시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한인들, 특별히 재외동포, 이민자, 주재원, 이민자, 유학생 분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언제 어디서든 쉽게 건강을 관리 받을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메디히어 접속 국가별 멤버십 구성 ▲ 미국 : $119/1 무제한 원격진료(처방전 o) 한국 : 14,200원/월 무제한 원격진료 상담(처방전 x) 전세계(미국/한국 외) : $119/1년 무제한 원격진료 상담(처방전 x)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