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품 루이비통 90% 할인 행사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8.14 13:4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번개장터, ‘BGJT 픽 럭셔리’ 이벤트 진행
‘스몰레더굿즈’ 인기 3종 리셀 할인 판매

번개장터가 루이비통의 인기 제품을 리셀 평균 시세 기준 9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드로우 이벤트 ‘BGJT 픽 럭셔리’를 진행한다.
번개장터가 루이비통의 인기 제품을 리셀 평균 시세 기준 9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드로우 이벤트 ‘BGJT 픽 럭셔리’를 진행한다.

중고거래 플랫폼 번개장터가 명품 루이비통의 인기 제품을 현재 리셀 평균 시세 기준 9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드로우 이벤트 ‘BGJT 픽 럭셔리’를 진행한다.

‘BGJT 픽 럭셔리’ 드로우 이벤트 기간은 8월 14일부터 19일까지 6일간으로 번개장터 앱 내에서 제품 포스팅에 ‘찜하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번개장터 거래 내역이 있는 사용자만 응모할 수 있다. 당첨자는 8월 20일 오후 7시 번개장터의 인스타그램 계정(@bgjtmag)을 통해 인스타그램 라이브로 발표될 예정이다.

번개장터가 드로우 이벤트에서 주로 선보일 제품은 MZ세대가 열광하는 스몰레더굿즈(SLG) 아이템이다. 국내 매장에서 구매하려면 6개월 이상의 대기 시간이 필요한 루이비통 베스트 아이템으로 알려져 있다. 멀티 포쉐트 악세수아 로즈 클레르, 루이비통 포쉐트 보야주 A4 클라우드 클러치와 루이비통 모노그램 리버스 캔버스 카드홀더 등을 90% 할인가로 판매한다.

루이비통 제품 모음 기획전도 마련한다. 공개와 동시에 완판 행진을 이어간 ‘클라우드 컬렉션’, ‘니고 컬렉션’ 등의 컬렉션과 루이비통 가방, 의류 등을 판매한다. 독특한 디자인으로 ‘영 럭셔리’의 사랑을 받은 아이템을 큐레이션 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명품 시장의 새로운 수요층인 MZ세대의 거래 시장은 오프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이동하고 있다. 가치 소비와 합리적 구매를 중시하는 MZ세대는 명품 구매에 중고거래를 적극 이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