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부산욜로라이프페어’ 8월 14~16일 벡스코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8.13 10: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욜로 상품&서비스 소개

트렌디한 욜로 상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는 ‘제4회 부산욜로라이프페어’가 8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트렌디한 욜로 상품과 서비스를 전시하는 ‘제4회 부산욜로라이프페어’가 8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국내 유일의 욜로 산업 전문 전시회인 ‘제4회 부산욜로라이프페어’가 8월 14일(금)부터 16일(일)까지 사흘간 벡스코에서 열린다. 올해 행사는 ‘#2020라이프트렌드’를 주제로 트렌디한 욜로 상품과 서비스를 중점적으로 소개한다.

전시 참가품목은 해양레저, 관광, 퍼스널 모빌리티, 레트로 소품, 수제 막걸리 키트, 다이어리 꾸미기, 아트마켓 등 다양하다. 관람객들은 욜로와 관련한 새로운 정보와 체험을 만끽할 수 있다.

특별 테마전시도 관심을 끌고 있다. 부산의 문화콘텐츠 및 서비스 상품을 선보이는 ‘우리동네 소확행’, 전국 각지의 독립서점 및 독립출판사를 초청하여 책과 사람을 이어주는 곳 ‘책IN부산’을 만날 수 있다. ‘필환경’에서는 환경을 생각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홈캉스’는 거리두기 휴가를 위한 감성캠핑과 홈술, 홈푸드를 소개한다.

부산욜로라이프페어는 코로나19로 위축된 지역경제와 부산관광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국내 최초 도심형 리버크루즈 투어, 부산 유망 플랫폼 기업인 커몬스와 잔다 등 창의적인 아이디어 및 콘텐츠를 보유한 청년기업이 참가한다. 부산관광기업지원센터 내 입주기업, 관련 스타트업, 소상공인들과도 협업해 운영한다.

BNK부산은행의 지원으로 공식 결제서비스인 썸패스를 이용하는 관람객들에게는 전시회 전용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사진관 에즈굿에즈, 한복체험 해바바, 목공체험 레아DIY, 팔팔식단연구소 등에서 썸패스로 결제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부산욜로라이프페어는 홈페이지 사전등록 시 무료로 입장이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