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크린으로 즐기는 스포츠...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스크린 사격장 오픈

양태규 전문 기자
  • 입력 2020.08.11 10: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이 업계 최초로 스크린으로 즐길수 있는 사격장 '슈팅코리아'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에서는 정확도는 물론 체력, 지구력, 스피드, 집중력 등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스포츠사격을 경험할 수 있다. 철저한 총기 안전수칙의 숙달을 기본으로, 정밀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속사, 이동사격 등 체계적인 사격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오픈 기념 행사로 오는 15일 슈팅 대회를 진행한다. 국제공인사격단체 회원 또는 전문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하며, 우승자에게는 상품권 및 상품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달 14일까지 한달간 트레이닝 5회권을 60%가량 할인한 20만원에 판매한다. 또한 사격이 생소한 일반 고객들에게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기준 스코어 달성 시 기념품을 증정한다.

김인수 롯데백화점 상품기획자는 "스크린사격은 서바이벌 동호회, FPS게임유저 등을 대상으로 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판단된다"며 "실내 서핑, 스크린 사격에 이어 지속적으로 레저 컨텐츠를 선제 도입해 쇼핑과 여가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공간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