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8월21일 코엑스 개막…유망&유명 아티스트 참가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7.29 1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제 ‘잠 꿈 그리고 낮과 밤’
개성&감성 넘치는 일러 축제

개성과 감성이 넘치는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이 8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개성과 감성이 넘치는 작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이 8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된다.

국내 일러스트레이션 산업 발전과 유망 아티스트 발굴, 지원에 주력해온 한국국제전시가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을 8월 21일(금)부터 23일(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D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잠 꿈 그리고 낮과 밤’을 주제로 내로라하는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한여름 일러스트레이션 축제이다. 전시회 참가작가 모집은 이미 완료됐으며, 유망 신인에서 국대급 스타 아티스트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개성과 감성이 넘치는 일러스트레이션 작품은 물론 요즘 핫하게 떠오른 굿즈와 다이어리 꾸미기 용품 등 다양한 디자인 제품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일러스트레이션에 관심이 큰 관람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월 6일(목)까지 이벤트 참가자 중 총 30명을 선정하여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에 무료입장이 가능한 모바일 초대권(동반 1인 가능)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공식 인스타그램(@k_illustrationfai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은 주최사와 코엑스의 협업으로 철저한 방역 관리 속에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입장객을 대상으로 문진표를 반드시 작성하도록 하고, 입장 전 발열체크를 통해 발열 여부를 확인한다. 전시장 출입구에서 위생 장갑을 배부하고, 전시장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한다. 전문교육을 받은 안전요원을 전시장에 배치해 관람객이 1m 간격을 유지하고 항상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한국국제전시 관계자는 “이달에 ‘K-핸드메이드&일러스트레이션페어 부산 2020’을 성공적으로 개최한 만큼 이번 전시회도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방역에 철저히 신경 쓸 예정”이라 밝히며, “다양한 이벤트와 볼거리를 마련해 오감만족 전시회가 되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은 8월 20일(목)까지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20% 할인된 금액으로 입장이 가능하다. 각종 티켓 판매 사이트 및 소셜커머스(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티켓링크)에서도 20% 할인된 금액으로 간편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및 사전등록, 온라인 티켓 구매 등을 포함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와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국제전시가 2011년부터 개최해온 ‘K-핸드메이드페어’는 11월 중 코엑스에서 열리며, 9월 18일(금)까지 출품업체를 모집 중이다.

‘K-일러스트레이션페어 서울 2020’은 대한민국 꿀잠 프로젝트 ‘2020 국제수면산업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된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