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번 주 베스트셀러] 『부의 대이동』 새로운 1위

안치호 기자
  • 입력 2020.07.24 17: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Go Go 카카오프렌즈』 등 어린이 만화 시리즈 인기
미국 추리 소설가 레이먼드 챈들러 『기나긴 이별 – 열린책들 세계문학 252』 전자책 분야 1위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는 인기 유튜브 채널 ‘삼프로TV_경제의 신과 함께’의 출연자 오건영 작가가 거시 경제의 흐름을 설명하고, 투자 인사이트를 전하는 『부의 대이동』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유튜브에서 ‘MKTV 김미경 TV’를 운영하는 스타 강사 김미경의 코로나19 이후 일자리와 비즈니스 위기 극복을 위한 현실적인 매뉴얼을 담은 『김미경의 리부트』는 한 계단 내려 2위를 기록했다. 부와 행운의 비밀에 대한 수만 건의 사례 분석과 성찰을 담은 『더 해빙 The Having』은 한 계단 하락한 3위,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흔한남매’의 다섯 번째 이야기 『흔한남매 5』는 전주와 동일한 4위다. 스노우폭스 그룹의 김승호 회장이 전하는 맨손에서 종잣돈을 만들고 돈을 불리는 75가지 방법 『돈의 속성』은 한 계단 상승해 5위를 차지했다.

어린이 만화 시리즈의 인기가 뜨겁다. 어린이들에게 한국사를 쉽고 재미있게 설명하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4』가 세 계단 내린 6위로 나타났으며 어린이 판타지 시리즈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의 일곱 번째 이야기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7』은 두 계단 내려 11위를 차지했다. 카카오프렌즈의 열다섯 번째 시간여행 『Go Go 카카오프렌즈 15』와 인기 절정의 웹툰 ‘놓지 마 정신줄!’의 작가들이 만든 과학 학습 만화 『놓지 마 과학! 14』는 출간과 동시에 각각 12위와 14위에 올랐다.

수험서와 학습서의 판매량 증가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주제별 연상 암기로 쉽고 재미있게 단어 학습이 가능한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가 두 계단 상승한 10위를 기록했다. EBS 한국사 대표 강사 최태성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대비서 『큰별쌤 최태성의 별★별 한국사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심화』 (상)과 (하)는 다섯 계단씩 하락해 나란히 15위와 16위에 올랐다. 새 교육 과정에 맞춰 최신 개정판으로 출시된 『동아 연세 초등 국어사전』은 20위다.

이외에도 ‘부’에 대한 독자들의 열망을 반영하듯 메리츠자산운용 대표이사 존 리의 투자 입문서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10만 부 기념 리커버 한정판이 다섯 계단 상승한 8위, 경제 재테크 유튜브 채널 중 가장 신뢰받는 유튜버로 알려진 신사임당의 재테크 방법과 철학을 담은 『킵고잉 (KEEP GOING)』이 출간과 동시에 13위를 차지했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김수현 작가의 4년 만의 신작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는 두 계단 내린 7위, 짧은 시간 동안 아이와 함께 질 높은 놀이를 함께 할 수 있는 길을 안내해주는 『눈맞춤 육아법』은 새로운 9위로 나타났다.

또한 대한민국 대표 작사가 김이나의 에세이 『보통의 언어들』이 세 계단 하락해 17위에 안착했으며 자신의 감정을 제대로 다룰 방법을 알려주는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는 18위로 새롭게 순위에 진입했다. 전 세계가 사랑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신작 『기억 1』은 세 계단 하락한 19위다.

전자책 분야에서는 미국의 대표적인 추리 소설가 레이먼드 챈들러의 『기나긴 이별 – 열린책들 세계문학 252』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뒤를 이어 라틴 아메리카를 대표하는 세계적 작가이자 행동하는 지성인 루이스 세풀베다의 마지막 장편소설 『역사의 끝까지』가 2위로 나타났다.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부의 대이동』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사진= 페이지2).
예스24 7월 4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부의 대이동』이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사진= 페이지2).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