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국제포장기자재전&제약화장품위크’ 7월 27~30일 킨텍스 동시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7.24 11:1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일까지 사전등록 무료입장…현장등록 10000원

포장산업 전문전시회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이 철저한 코로나19 방역관리 속에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포장산업 전문전시회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이 철저한 코로나19 방역관리 속에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열린다.

포장산업 전문전시회 ‘제22회 국제포장기자재전(Korea Pack 2020)’과 의약, 화장품 B2B 전시회 ‘2020 국제제약·화장품위크(ICPI WEEK)’가 7월 27일부터 30일까지 나흘간 고양 킨텍스에서 동시에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보건당국과 지자체, 킨텍스 비상상황실, 주최사가 협업해 철저한 방역을 추진한다. 모든 참가자들은 입구에서부터 관람, 퇴장까지 4단계 방역관리를 속에 관람하게 된다.

국제포장기자재전은 음료, 의약·화장품, 비식품 분야의 트렌드를 반영한 선도적 포장 솔루션을 갖춘 포장기계, 자동화 메이커들의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전시품목은 패키징 기계와 재료, 패키징 라벨 및 프린팅, 패키징 로봇, 의약품 관련 기계, 부품류 등이다. 코로나19 펜더믹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K-방역제품을 겨냥한 포장기계 및 관련 기술도 만날 수 있다.

국제제약·화장품위크는 제약, 화장품, 바이오 관련 6개 전시를 통합해 진행된다. 국내외 관련 기업 400여 개사가 참가해 제품개발, 실험실, 생산, 물류기술 등을 한자리에서 선보인다.

국제의약품·바이오산업전(KOREA PHARM & BIO)에서는 원료의약품, 바이오의약품 및 연구, 임상 분석서비스, 바이오벤처기업 등을 만날 수 있다. 스타트업 공동홍보관을 운영하고, 기업과 투자자를 연계하는 투자 파트너링도 진행한다.

국제화장품원료·기술전(CI KOREA)은 K-뷰티의 뒷심을 확인하는 전시회이다. 우리나라 화장품산업의 토대인 화장품원료·소재, 화장품 OEM/ODM, 화장품 패키지와 관련한 우수 제품과 기술을 만날 수 있다.

국제연구·실험 및 첨단분석장비전(KOREA LAB)은 이화학, 바이오 생명공학의 최첨단 실험기자재 및 연구장비 전시회이다. BT(바이오, 제약, 식품)/CT(화학, 바이오화학)/NT(나노, 신소재) 분야의 신기술과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국제화학장치산업전(KOREA CHEM)은 식의약, 화장품, 정밀화학에 필요한 재료 가공기술을 선보인다. 유분체공정, 화학기계, 동력전달장치, 제어기기 및 시스템, 플랜트 엔지니어링&시스템 설계, 환경 관련 제품을 만날 수 있다.

국제제약·바이오·화장품기술전(COPHEX)에서는 제약, 화장품의 제조·개발을 위한 기기·시스템·기술을 살펴볼 수 있다. 제약·화장품 위생과 안전에 필요한 재료가공설비, 멸균장비, 클린룸설비, 이송장치, 검사장비 등을 전시한다.

물류산업의 글로벌 트렌를 조망하는 국제물류산업대전(KOREA MAT)에서는 대표적 물류서비스, 우수 스타트업, 물류IT 및 물류R&D, 무인로봇, 자율주행 분야기술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전시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26일(일)까지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현장등록 입장료는 10,000원이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