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더골프쇼 in 서울강남’ 7월 23~26일 세텍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7.20 10: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서울에서 열리는 첫 골프 박람회

골프 박람회 ‘2020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이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골프 박람회 ‘2020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이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나흘간 학여울역 세텍에서 개최된다.

전국을 순회하며 개최되는 골프박람회 ‘더골프쇼’가 올해 서울에서는 처음으로 7월 23일부터 26일까지 학여울역 세텍에서 열린다.

‘2020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오프라인 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한자리에 모았다. 골프클럽을 비롯해 의류와 골프용품, 스윙분석기, 퍼팅 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퍼들과 사업자들에게 필요한 제품을 싼 가격에 공급할 예정이다. 최신 골프 관련 정보를 얻고 올해 신제품도 직접 보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이번 골프박람회는 참가 브랜드의 기획전시도 골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야마하와 기가골프는 2020년 최신 클럽을 직접 시타할 수 있는 시타석을 마련한다. 국내 최초 4채널 카메라 센서를 탑재한 스크린 골프 시스템인 스윙팡에는 스크린 시타석을 준비했다.

파이골프는 실내에서 스마트폰과 연결해 집에서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전용 체험존을 구성한다. 거리측정기 캐디톡은 신제품을 박람회에서 최초로 공개한다. 글랜필드는 형광 투명 커버를 장착한 스탠드형 캐디백을 선보인다.

인기 골프 유튜브 채널 ‘홍인규 골프 TV’도 참여해 채널 및 선정 골프용품 홍보에 나선다. 김유근 프로는 주말 동안 관람객에게 장타에 관한 비법을 전수하고 즉석에서 관람객과 장타 대결을 펼칠 계획이다.

골프박람회 ‘더골프쇼 in 서울강남’은 더골프쇼 전용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하면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더골프쇼 앱을 활용하면 서울, 경기,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창원, 경주에서 개최되는 올해 개최되는 더골프쇼의 모든 전시회에 무료 입장할 수 있다. 골프용품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온라인 구매 서비스 ‘더골프쇼마켓’도 이용할 수 있다.

더골프쇼 주최사인 이엑스스포테인먼트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세텍, 방역 당국과 긴밀히 협력해 철저한 방역으로 안전하게 박람회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