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트로트 가수 정동원 이름값? 동원참치 CF 모델로 떴다!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7.13 10: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레트로 콘셉트로 제작된 동원참치 CF 새 모델이 됐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레트로 콘셉트로 제작된 동원참치 CF 새 모델이 됐다.

트로트 가수 정동원이 염원하던 동원참치의 CF 모델이 됐다. 이번 CF는 ‘그때 그 참치가 돌아왔읍니다, 그 시절 추억 동원’이라는 슬로건에 맞춰 레트로 콘셉트로 제작됐다.

정동원은 트로트 풍으로 제작된 ‘캔을 바롯 따’ CM송으로 다양한 참치 레시피를 소개한다. 동원참치를 상징하는 노란색 배경 위에 참치 김치볶음밥, 참치 두부김치, 참치 계란말이 등의 레시피를 노랫말에 담았다.

트로트 신동 정동원은 어린 나이에도 뛰어난 가창력과 귀여운 외모에 예능감까지 갖춰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여러 방송의 트로트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동생’으로 떠오르고 있다.

정동원은 TV 프로그램이나 자신의 유튜브 등 여러 채널을 통해 이름과 동명의 브랜드인 동원참치에 대해 자주 애정을 드러내 왔다. 정동원의 팬들은 정동원을 CF 모델로 발탁해달라는 요청을 쏟아냈고, 동원이 이에 응답하면서 이번 CF가 탄생했다.

정동원은 “팬 여러분 덕분에 평소에 정말 좋아했던 동원참치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참치는 밥에 비벼 먹어도 맛있고 참치전, 참치샐러드 등으로 활용해 먹어도 맛있다”고 말했다.

동원참치는 이번 CF를 시작으로 신제품, 굿즈, 온라인 콘텐츠 등을 비롯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정동원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