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미래통합당, 경기도정 비방 중단하라”

안치호 기자
  • 입력 2020.07.03 13:57
  • 수정 2020.07.03 13: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재명 지사, ‘콩가루 적폐 집단 미래통합당, 경기도정 비방 중단하십시오’ 페이스북 글 올려
“도정 비방할 시간에 적폐 과거 반성‧청산하고 나라‧국민 위한 길 무엇인지 연구하길 권고”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3월 30일 본인의 페이스북에 ‘콩가루 적폐 집단 미래통합당, 경기도정 비방 중단하십시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이재명 지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미래통합당이 경기도정과 저에 대해 정치적 공격을 시작했다”며, “선거에 엄정중립 하며 여야 없는 통합 도정에 매진하는 저와 경기도정을 폄훼하며 모욕적 언사를 퍼붓고 있다”고 비판했다.

이 지사는 “미래통합당 정원석 대변인, 유승민 의원, 송언석 의원 등이 비난하고 있는데 여기서는 경기도와 동일한 재난기본소득 주장하고 저기서는 경기도 재난기본소득을 비난하니 대체 미래통합당의 진의는 무엇인가. 미래통합당이 하면 선정이고 이재명이 하면 실정인가”라고 했다.

이어 “미래통합당은 경기도형 재난기본소득을 비난하기 전에 집안 단속 먼저 하기 바란다. 미래통합당이 콩가루 집안이라는 지적에 어떤 변명이 가능한가”라며, “저를 마약을 이용해 대중을 현혹하는 포퓰리스트라고 한다면 저는 미래통합당을 콩가루 적폐 집단이라고 하겠다. 백번 개명을 해도 같은 사람인 것처럼 미래통합당은 아무리 세탁해도 반민주적 군사독재정권의 후예이고 적폐의 핵심으로 내부단속도 못 하는 콩가루 집단일 뿐”이라고 주장했다.

마지막으로 이 지사는 콩가루 적폐 집단 미래통합당에 경고한다며 “경기도정을 볼모로 한 정쟁을 원한다면 피하지 않겠다. 다만, 경기도정 비방할 시간에 적폐의 과거를 반성 청산하고 진정 나라와 국민을 위한 길이 무엇인지 연구하라고 권고드린다”고 했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본인의 페이스북에 미래통합당에 경기도정 비방을 중단하라는 글을 올렸다(사진= 이재명 지사 페이스북).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본인의 페이스북에 미래통합당에 경기도정 비방을 중단하라는 글을 올렸다(사진= 이재명 지사 페이스북).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