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 7월 11일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7.02 12:22
  • 수정 2020.07.03 10: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승자 모델활동 지원 등 혜택 다양

국내 최대 패션 행사인 서울패션위크의 하반기 런웨이 무대에 설 주인공을 찾는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가 오는 7월 11일(토)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홀에서 개최된다.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가 오는 7월 11일(토)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홀에서 개최된다.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가 오는 7월 11일(토) 서울 양천구 목동 대한민국예술인센터 로운홀에서 개최된다. 수상자에게는 국내 최대 패션 행사인 서울패션위크의 하반기 런웨이 무대에 서는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한 아름다움! 자신 있는 나의 인생!’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핏(Fit)’에 ‘피트니스(Fitness)’의 의미를 더해 건강한 몸과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갖춘 주인공을 찾는다. 브랜드 모델과 피트니스 모델, 비키니&모노키니 등 총 3개 종목으로 진행된다. 참가선수들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종목에 참가해 워킹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아름다움을 표현하게 된다.

각 종목에서 입상한 선수들에게는 트로피 및 메달, 인증서가 수여되며, 의류 교환권 등의 시상품도 많다. 종목별 우승 선수들에게는 서울패션위크 런웨이 무대와 함께 티백, 컴스페이스1980, JDX 등 후원사 메인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번 대회는 방송제작사를 비롯해 패션, 뷰티, 모델, 광고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참여해 선수들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어낼 예정이다. 패션 디자이너 조은애(티백)와 문정욱(컴스페이스1980), 슈퍼모델 하연화, 톱모델 양혜란, 모델 서리나와 신세롬, 김서청, 조원희, 필라테스 모델 정유승과 윤다연, 임하은, 윤태식 등이 자문위원단으로 참여한다.

‘2020 핏 코리아 선발대회’는 미스코리아 서울대회 주관사인 뷰티한국이 주최 주관한다. 후원사로 서울종합예술실용학교, 골프웨어 브랜드 JDX, 디자이너 브랜드 티백과 컴스페이스1980, 스포츠웨어 브랜드 엘르, 요가복 전문 브랜드 마요, 선글라스 브랜드 렌즈라인, 마유크림 브랜드 게리쏭, 간편한 충전 베터리몬 등이 참여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