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베 베이비페어’ 6월 25일 개막…코로나19 이후 첫 대형 육아박람회 ‘초관심’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6.23 11: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철저한 방역 속에 28일까지 코엑스 개최
임신 출산 육아용품&관련 서비스 한자리

국내 최대 육아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가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 육아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가 6월 25일(목)부터 28일(일)까지 나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 출산 육아 박람회인 ‘코베 베이비페어(이하 코베)’가 6월 25일(목) 코엑스에서 개막된다. 28일까지 나흘간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코로나19 이후 열리는 첫 대규모 육아박람회로 관람객은 물론 업계의 큰 관심이 쏠리고 있다.

코베를 주최하는 코엑스와 메쎄이상은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꼼꼼한 방역대책을 세워놓고 있다.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은 물론 2m 간격 유지, 열화상 감지 카메라, 주기적인 전시장 환기시스템 가동, 비대면 무인 키오스크를 운영할 계획이다. 혼잡입장을 줄이기 위해 입장시간을 9시로 앞당기고, 셔틀버스와 유모차 대여 서비스도 운영하지 않는다.

코베는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정보 제공과 함께 다양한 관련 브랜드가 참여해 할인판매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국내외 임신 출산 문화를 교류하고, 국내 육아산업의 발전과 국제화에 기여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전시품목은 임산부용품과 출산용품, 태교용품, 영유아식품, 안전용품 등 실수요자 중심으로 구성된다. 육아에 필요한 교육, 출판, 학습보조용품, 문구, 완구, 게임, 가구 및 인테리어, 산후조리원 등 관련 서비스까지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여러 가지 코베 선물 이벤트와 참여 브랜드 할인혜택도 준비했다. 롯데국민행복카드 신규발급자에게는 임신출산 진료비 지원, 기프트권, 아기용품 등을 선물로 제공한다. 선착순 선물, 무료주차권, 코베쿠폰, 코베쇼핑 혜택도 있다. 코베 관람객 할인에는 유모차, 완구, 이유식 등 9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자세한 선물 및 할인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전시 관람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관람료는 10,000원이고, 코베회원에 가입한 사전입장권신청자는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코엑스 행사 이후에는 7월 일산 킨텍스와 8월 수원메쎄에서 베이비페어와 교육전이 동시에 열릴 예정이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