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양이 박람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6월 19~21일 aT센터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6.19 14: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 관련 브랜드와 아트 작가가 참여하는 고양이 박람회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고양이 관련 브랜드와 아트 작가가 참여하는 고양이 박람회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2014년 플리마켓으로 시작해 국내 최대 고양이박람회로 성장한 ‘제14회 궁디팡팡 캣페스타’가 6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양재 aT센터에서 열린다. 매회 300여 개의 고양이 관련 브랜드 및 아트 작가가 참여하는 박람회이자 연간 10만 명의 애묘인이 방문하는 고양이 축제이다.

전시품목은 사료 및 간식류, 영양제, 화장실용품, 미용위생용품, 전자스마트기기, 장난감 등 다양하다. 고양이 패션잡화와 공예, 아트, 출판 등의 제품도 만날 수 있다.

부대행사는 쿵팡스쿨과 쿵팡갤러리, 해피컷팅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쿵팡스쿨은 고양이 전문 수의사와 함께 유익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는 프로그램이다. 모두 네 명의 수의사가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에 각각 1시간 30분 동안 진행하고 수업료는 5000원이다. 고양이 아트작가가 진행하는 핸드메이드 프로그램도 있다.

쿵팡갤러리는 육아육묘 사진전이다. 아기와 고양이가 어우러져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는 일상의 모습을 ‘궁디팡팡 육아육묘전’에서 만날 수 있다. 육아육묘 가정에 감사한 마음과 응원을 전하는 프로그램이다.

해피컷팅 프로젝트는 유기묘보호소를 후원하고, 필요한 물품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해피컷팅 파트너사인 프로젝트21이 진행한다.

관람객들을 위한 현장이벤트는 참가업체 중심으로 펼쳐진다. 미아오스트럭쳐, 카카토, 달진상회, 캣츠힐, 블랙우드코리아, 캣티 등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고르시개, 가또블랑코, 네이쳐스프로텍션, 묘심 등의 업체는 경품을 제공한다.

궁디팡팡 캣페스타는 개최 장소인 aT센터와 협력하여 코로나19 감염예방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