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방역” 우수성 알린다, 세계 최초 방역기자재 전시회!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0.05.25 22: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
성남시 위례신도시 밀리토피아시티 K-O2O 무역전시관에서 31일까지 열려...

세계 최초의 방역 전시회인 ‘2020 코로나19 방역기자재 전시회25일 오전 경기도 성남시 밀리토피아시티 1K-O2O 무역전시관에서 본격 시작을 알렸다.

전시회 개막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전시회 개막식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중소벤처포럼 박현철 이사장은 개회사를 통해 전대미문의 위기 속에서 우리 민족의 저력은 코로나19를 능히 이겨낼 것이라며 이번 방역기자재 전시회가 대한민국 제품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원순 서울시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의 방역은 어려운 시기에 전 세계에서 그 우수성을 입증 받았다이번에 참여하는 업체들이 좋은 성과를 내어, 수출판로가 잘 개척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국중소벤처포럼 김영욱 회장은 이번 방역기자재 전시회를 통해 바이어들이 참가업체들의 우수한 제품을 확인하고, 전 세계적인 매매 루트를 확보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라며, 정부에서도 적극적으로 지원해달라고 주문했다.

전시회 개막식 후 VIP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전시회 개막식 후 VIP 테이프 커팅식을 하고 있다.

 

전시회는 우수한 한국방역제품을 소개하고 직접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 되었으며방역용품(방역복, 마스크 등), 진단키트, 병원용품(산소공급기, 인공호흡기 등), 기타 관련용품(서지컬 글로브, 고글, 체온계, 소독제 등) 부스로 전시 운영되며 이달 31일까지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중소벤처포럼과 소셜마케팅협동조합이 공동주최하고, 아크웨이브솔루션코리아가 주관하며, KOTRA, 중소기업중앙회, 한국중소벤처무역협회, 한국벤처기업협회, 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 한국방역협회, 한국주방유통협회, 한국신선편이협회, 한중기술문화교류협회, DS투자증권, 한국기업가치평가원, 메디컨설팅, 테마홀딩스 등이 후원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