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평촌점, 직장인을 위한 2030 독서모임 오픈!

권용 전문 기자
  • 입력 2020.05.13 23: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2030 독서모임!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센터에서 6월 5일부터 열려

안양에서 오랜 시간 모임을 지속해온 늘봄독서모임 ⓒ권용

2020년 6월 5일부터 7월 24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센터에서 '2030 직장인을 위한 독서모임(금요일 오후 7시~9시)'이 격주로 진행된다.

본 강좌는 기존 강의 형태를 벗어나 자유롭게 소통하는 취향 공동체 '커뮤니티 살롱'으로, 모임 공간에서 각자 책을 읽은 후 느낀 점을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이다.

롯데문화센터(평촌점) 여름 정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총 7회, 10명 정원으로 운영된다. 이번 독서모임은 안양에서 오랜 시간 늘봄독서모임을 진행해온 본 기자가 직접 토론을 진행하며, 바쁜 일상 속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찾고 함께 책을 나누는 시간을 통해 취향이 비슷한 사람들간의 소통 공간으로 자리 잡을 예정이다.

이번 2030 직장인 독서모임, 커뮤니티 살롱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들에게 롯데백화점 평촌점 VIP bar 음료교환 쿠폰(모임당 1회)을 제공한다. 좋은 사람들과 함께 책을 통한 즐거운 토론과 소통, 더불어 맛있는 음료와 함께 7회 동안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번 독서모임은 롯데문화센터 평촌점(링크 클릭)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2030 직장인 독서모임 부킹(book+ing) 클럽이 열리는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센터(사진=롯데백화점 평촌점 제공)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