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인 스마트 소설] 보스 Super Boss

박인 작가
  • 입력 2020.03.27 15: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기 마초야?

-자기 머저리야?

▲나는 다시 찾아가서 용서를 빌고 한 시간가량 설교를 들었다. ⓒ박인
▲나는 다시 찾아가서 용서를 빌고 한 시간가량 설교를 들었다. ⓒ박인

S와 잠자리를 갖는 일은 늘 기분이 어색하고 불편했다. 언제 내가 주도권을 잡아야 할지, S에게 마냥 맡겨야 할지 알 수 없었다. 금방이라도 터질지 모를 폭탄을 가지고 놀고 있는 기분이랄까. S는 평소에는 철저한 페미니스트였다.

그러나 침대에서만큼은 예쁜 소녀처럼 굴었다. 그러다가도 갑자기 스트립쇼를 보여주거나 내가 그녀 엉덩이를 세게 때려주기를 원했다. 얌전하게 굴다가도 어느 순간 돌변해서 나를 흥분시키고 자극했다. 그런 다음 날이면 나는 꽃다발을 사 들고 가서 그녀에게 바쳤다. 전날 황홀한 여운이 채 가시기도 전에 그녀는 내게 한 시간 정도 설교를 했다.

나는 하릴없이 장미꽃 무늬를 수놓은 그녀의 하이힐을 내려다보았다. 일자로 뻗은 다리를 접고 의자에 앉자 그녀의 작은 앞무릎이 솟아 나왔다. 잔소리를 들으면서도 나는 그녀의 24인치 허리 아래 실팍한 엉덩이 곡선에서 눈을 뗄 수 없었다.

-자기 마초야? 나 말고 다른 여자들에게도 꽃다발을 많이 갖다 바쳤나 봐. 여자 꼬이는 선수들이나 하는 역겨운 짓을 내게 하다니. 이건 도저히 참으래야 참을 수가 없잖아. 내가 그리 쉬운 여자 같아? 도대체 이해할 수 없는 일이야.

이건 이해의 차원이 아니었다. 내가 무슨 큰 잘못을 저질렀나, 나는 그녀가 왜 화를 내는지 몰랐다. 어느 날 그녀는 내가 벗어놓은 팬티를 꺼내 입고 내 앞을 지나갔다. 나는 알몸으로 침대에 누워 있었다. 순간 여러 장면이 내 머릿속을 스쳐 갔다. 나도 그녀 팬티로 바꿔 입어야 하는지, 집에 가서 다른 팬티를 갈아입어야 하는지, 아니면 그냥 삼십육계 줄행랑을 놓아야 하는지를 결정해야 했다. 물론 나는 그녀에게서 도망쳐 내 신변 안전을 지키기로 했다.

그러나 나는 밤이 오자 S가 그리웠다. 나는 다시 찾아가서 용서를 빌고 한 시간가량 설교를 들었다.

▲박인 단편소설집 『말이라 불린 남자』
▲박인 단편소설집 『말이라 불린 남자』

-자기 머저리야? 다른 여자한테도 좀 맘에 들지 않으면 도망쳤나 봐. 어느 여자가 곁에 남아 있을지 생각해보긴 한 거야. 내가 왜 그랬는지 알아? 자기 좋아지라고 그런 거 알기나 해. 그래도 난 자기가 귀여워.

S는 내게 눈을 흘기면서 이번에는 자신을 맘껏 다뤄도 좋다고 허락했다. 나는 그녀 엉덩이를 최대한 힘껏 손바닥으로 때렸다. S는 기분이 고무되어 새끼고양이처럼 가르랑거렸다. 그러다 나는 결국 돌이킬 수 없는 실수를 저지르고 말았다. S가 아플까 봐 손목 힘을 적당히 빼고 그녀의 살찐 엉덩이를 쓰다듬듯이 때린 것이었다.

일순간 무언가 강력한 충격이 내 머리를 세게 내리쳤다. 침대에서 바닥으로 굴러떨어진 나는 몇 초간 정신을 차릴 수 없었다. 겨우 눈을 뜨자 나는 그녀의 발이 허공에 뻗어있는 것을 보았다. 발등을 향해 15도 정도 휘어진 망치처럼 생긴 뒤꿈치가 한 대 더 내리칠 기세였다. 그것은 내가 살면서 경험한 가장 무시무시한 흉기였다. <끝>

스마트 소설은 짧은 시간에 대중 영상 매체인 스마트폰으로 읽는 소설입니다. 눈으로 빠르게 읽고 머리와 가슴으로 깊은 감동을 주는 『박인 스마트 소설』을 연재합니다. 박인 작가는 단편소설집 『말이라 불린 남자』 스마트 소설집 『네 여자 세 남자』(공저)를 펴냈습니다. 또 다수의 개인전을 연 화가이기도 합니다.-편집자 주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