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시소식] 2020년 ‘제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공모전 시작!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0.02.28 22: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 공모대전을 통하여 지난 6년간 많은 작가 배출...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는 2020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을 위하여 32일부터 414일까지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자유이고, 공모분야는 서양화, 동양화, 민화, 판화, 조각, 공예(금속,도자,목가구,한지), 시각디자인, 사진(영상미디어), 디지털아트, 서예, 캘리그라피 등이다. 또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연령 제한 없이 공모가 가능하다.

제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포스터
제8회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포스터

 

협회는 심사를 통하여 대상 1, 우수상 분야별 1, 작가상 분야별 1, 금상 00, 은상 00, 동상 00, 특선입선 등 많은 작가들을 시상할 예정이며, 수상자 발표 및 수상자에 대한 전시는 51()에 세미갤러리에서 한다. 수상자에 대한 특권으로 수상작에 한하여 국내외 전시 2회를 제공한다.

세계미술작가교류협회는 한국창작문화예술대전 및 아트챌린저 프로젝트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신예작가를 발굴하여 그들의 꿈을 응원하며 돕고 있다.

지난 6년간 공모대전을 통하여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많은 작가들을 배출하였고 국내외 아트페어에 참여시킴으로써 전업 작가의 길을 열어주는데 커다란 역할을 하였다.

협회 여운미 회장은 이번 공모전에 창작 활동과 작업에 전념할수 있는 신예작가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미술을 공부하는 학생들이 많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공모대전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