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승마 레저투자 대명소노그룹, 라이프케어에도서 두각

황인성 기자
  • 입력 2020.02.17 10:52
  • 수정 2020.02.17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 소비자 대상 수상

[미디어피아] 황인성 기자= 대명소노그룹의 자회사 대명스테이션이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 대명소노그룹).
(사진= 대명소노그룹).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의 공동주최, 한국소비자협회의 주관한 행사로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경쟁과 신뢰,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2년 처음 제정됐다.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혜택 프로그램을 비롯한 멤버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초특가 쇼핑몰(대명아임레디몰) 운영 등 업계 최초의 시도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가 고객 중심의 사고와 마케팅활동을 해온 결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스테이션은 승마산업에 지속적인 관심과 투자를 아끼지 않는 대명소노그룹의 계열사이다. 상조 서비스를 중심으로 웨딩, 여행 등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