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드론진흥원 드론방송 1회-드론 시각의 진화 선도

이정남 전문 기자
  • 입력 2020.02.05 14: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정남 전문기자= 어린 시절 하늘을 나는 꿈을 한 번씩은 꿔봤을 것이다. 하늘을 나는 인간의 꿈은 비행기를 만들었고 이제는 사람이 탈 수 있는 유인 드론이 상용화된 시기다. 이제 영상 촬영도 패러다임에 발맞춰 항공촬영 등 다양한 기법을 선보이고 있다. 그 중심에는 드론이 시각의 진화를 선도하고 있다.

드론과 관련된 비행기술과 촬영 방법은 지금도 지속적인 발전을 하고 있다. 드론을 공부하고자 하는 사람이나 드론을 운영해 업으로 일을 하는 분들도 최신기술과 정보를 꾸준히 습득해야 한다. 한국드론진흥원의 드론방송은 촬영 패러다임에 발맞춰 다양한 촬영기법의 연구와 더불어 드론 영상 콘텐츠를 만들고자 한다.

또한 초보자들이 촬영용 드론이나 산업용 드론, 레저형 드론을 익히는 과정을 제작해 나갈 것이며 국내외 다양한 드론의 소개와 기술, 행사를 보도할 것이다. 특히 업데이트되는 드론 영상 콘텐츠는 유저분들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클립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드론을 제대로 비행하기 위해서는 드론 기술의 활용이 중요하다. 한국드론방송은 앞으로 그것에 중점을 두고 가장 중요한 것은 ‘위험하면 날리지 않는다’라는 안전의 원칙에 따라 충실히 방송을 제작할 것이다. 한국드론방송은 우수한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한국드론진흥원 드론방송 1회-드론 시각의 진화 선도
한국드론진흥원 드론방송 1회-드론 시각의 진화 선도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