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리아 비건 페어 2020', 9월 코엑스 개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1.30 10: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비건제품 한자리…공익성 콘텐츠 다양
참가업체에 ‘베지월드 상해’ 부스 무료 제공
5월 15일까지 초기신청업체 최대 25% 할인

글로벌 비건 전문전시회인 ‘코리아 비건 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토)부터 14일(월)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비건 산업 육성과 비건 업체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기 위한 이번 전시회에서는 비건 식품은 물론 패션, 뷰티 등의 국내외 다양한 비건 제품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리아 비건 페어에서는 비거니즘을 엄격하게 실천하는 비건인 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와 건강에 관심이 많은 참관객을 위한 관련 정보와 볼거리도 제공한다. 글로벌 트렌드인 자연식물식과 슈퍼푸드, 플랜트 베이스 푸드(Plant Based Food) 전문관도 준비하고 있다. 여기에 친환경 가전제품, 친환경 자동차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환경과 윤리를 중시하며 가치 소비를 지향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공익성 캠페인도 추진한다. 최근 심각한 문제를 초래하고 있는 기후변화, 환경오염, 동물복지 등 여러 가지 사회문제 해결책을 찾는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글로벌 비건 전문전시회를 지향하고 있다. 코리아 비건 페어에 참가한 업체에게 ‘베지 월드(Veggie World) 상해’에 무료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등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한다.

이와 관련해 코리아 비건 페어 관계자는 “스타트업 비건 참가업체에게 유용한 마케팅 솔루션을 지원하고, 아시아 최대 비건 관련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더불어 성장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코리아 비건 페어 2020’은 참가업체에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기신청 마감일인 5월 15일(금)까지 신청한 업체에게 20% 할인, 기 참가업체에게 추가로 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 또는 팩스와 이메일로 가능하다. 관람객들은 8월 10일까지 1차 사전등록을 하면 40% 할인된 금액으로 관람할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국내외 비건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는 ‘코리아 비건 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국내외 비건 산업 트렌드를 한자리에서 만나는 ‘코리아 비건 페어 2020’이 오는 9월 12일부터 14일까지 사흘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