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절대수익20%, 주식투자 재테크강의

이재웅 대표
  • 입력 2019.12.17 00:09
  • 수정 2020.05.06 23:1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투자 시작할 때 주의해야할 점

 

[주식투자 연간 수익률 20%, 15년 주식 투자자의 억대 소득 재테크강의]

- '절대수익 20%' 저자 이재웅 대표 (1부)

- 상장 폐지, 하한가 맞던 청년이 주식 투자 연간 수익률 20% 만든 비결은?

- 주식투자로만 억대 소득이 가능하다고?

- 주식투자 리딩 방송 보고 투자할 때 이것만큼은 주의하세요.

 

저는 주식투자를 처음 배울 때, 그림 공부를 했습니다. 그림 공부를 하면 부자 되는 줄 알았습니다. 기술적 분석에 뭔가 답이 있는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정답은 없었습니다. 5년간 그렇게 투자해보니 내 시력이 점점 안 좋아졌고, 손실금도 점점 커졌습니다.

 

주식투자 배우실 때, 정말 올바른 방법으로 접근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냥 남들이 하는 방법으로 투자하시면 절대 수익 낼 수가 없습니다. 동료가 주식투자 종목을 추천해준다거나, 급등주식만 산다거나, 차트에 의존한다거나 등 이런 투자 방식으로 접근하시면 절대 안 됩니다.

 

실적을 기반으로 투자하시길 바랍니다. 회사가 성장이 가능한지, 실적대비 주가가 저평가되어 있는지, 향후 좋아질 만한 이슈가 없는지 등 다방면으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주식투자를 한다고 하면 사람들이 안 좋게 생각합니다. 특히나 업으로 진행하면 사기꾼처럼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도 건전한 투자 방식이 안착하고, 모두가 주식투자로 수익 내서 좋은 인식이 자리 잡혔으면 좋겠습니다. 

 

 

이재웅 에임하이파트너스(www.aimhighpartners.com) 대표이사. 『절대수익 20%』, 『난생처음주식투자』 저자이자 머니투데이 증권방송 정규 패널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