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리미트리스, 크리스마스에 첫 팬콘서트 개최…'최애의 순간' 선사

김새롬 기자
  • 입력 2019.12.06 00: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앤오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그룹 리미트리스(Limitless)가 크리스마스에 첫 번째 팬콘서트를 연다.

리미트리스(장문복, A.M, 희석, 레이찬, C.I, J-Jin)는 오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첫 번째 팬콘서트 ‘WISH YOUR MERRY CHRISTMAS(위시 유어 메리 크리스마스)’를 개최한다.

‘WISH YOUR MERRY CHRISTMAS’는 리미트리스의 첫 번째 팬콘서트로, 데뷔 후 처음 진행하는 단독 공연인 만큼 눈 뗄 틈 없는 화려한 무대뿐 아니라 역대급 팬서비스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잊지 못할 ‘최애의 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데뷔한 지 반년 밖에 안 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양일에 걸쳐 단독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저력을 발휘, ‘특급 신예’의 행보로 가요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리미트리스는 ‘슈퍼스타K2’와 ‘프로듀스 101’ 시즌2(이하 ‘프듀2’)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장문복을 필두로 ‘프듀2’를 함께한 에이엠(A.M)과 윤희석, JTBC ‘믹스나인’ 출신 레이찬(Raychan)으로 구성돼 지난 7월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몽환극(Dreamplay)’을 발매하고 데뷔했다.

이후 짧은 공백기를 가진 리미트리스는 씨아이와 제이진을 새 멤버로 합류시키며 6인조로 재정비, 지난달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 ‘Wish Wish(위시 위시)’를 발매하며 동명의 타이틀곡 ‘Wish Wish’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6인조로 재정비하며 더욱 탄탄한 내실을 다진 리미트리스가 첫 번째 팬콘서트를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