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화이트(White)˝ 이틀간 두 개 유력 시상식에서

임하영 기자
  • 입력 2019.12.04 04: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임하영 기자= 더보이즈는 지난 29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개최된 '제 27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에서 ‘K팝 가수상’을 수상, 반가운 수상소식을 전했다.

연이어 30일에는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19)’에서 ‘원더케이(1theK) 퍼포먼스상’을 차지하면서 이틀간 두 개 유력 시상식에서 트로피를 들어올렸다.

더보이즈는 무대에 올라 "멋진 상을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팬클럽 ‘더비’에게 가장 먼저 감사의 인사말을 전했다.

"더 멋있고 발전하는 가수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내년에도 좋은 모습 많이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앞으로도 예쁘게 봐주시고 잘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더보이즈는 오는 6일 그룹 핑클의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해 발표했다.

독일, 프랑스, 영국, 네덜란드 등 유럽 4개국을 돌며 ‘2019 유럽 투어-드림라이크(DREAMLIKE)’를 펼친다.

‘MMA 2019’에서 첫 퍼포먼스 스테이지를 맡아 시상식의 포문을 연 더보이즈는 ‘보이즈 인 원더랜드(Boys in wonderland)’라는 주제를 바탕으로 2019년 대표 활동곡 ‘D.D.D’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완성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올해 의미있는 결실을 맺은 더보이즈는 오는 6일 데뷔 2주년을 맞아 선배 그룹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White)’를 전격 리메이크한 스페셜 팬송을 발표해 팬들에게 뜻깊은 겨울 선물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