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캐나다,벤쿠버어학연수 비용’ 배우러 온 외국인이 가장 빠르고

김새롬 기자
  • 입력 2019.11.23 00: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나다,벤쿠버어학연수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한국어를 배우러 온 외국인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한국어를 배우는 방법은 한국 사람에게 배우고 어울려야 하는 것처럼 영어를 배우러 캐나다 3개월, 6개월 어학연수 등을 진행하는 과정 속에서도 캐나다 사람들과 어울리는 시간이 많아야 더 효과적인 영어실력 향상이 가능하다.

캐나다 제3의 도시로 다양한 편의시설과 편리한 교통 수단은 물론이고화기애애하고 온화한 국민성을 가진 캐나다는 전 세계의 학생들이 몰리는 인기 높은 나라이다. 특히 풍부한 문화를 가진 메트로폴리탄 도시인 토론토와 밴쿠버는 치안이 좋은 데다 도시의 편리성과 아름다운 자연이 균형 있게 어우러져 활기찬 생활 속에서 어학 뿐 만 아니라 견문을 넓힐 수 있다.

수년간 영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국제학생들을 위해 가장 다양한 교육과정을 합리적인 비용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똑같은 어학연수도, ESL 뿐 아니라 마케팅, 소비자분석 등 세분화된 비즈니스 과정과 영화촬영, 미술 등 아트와 연계된 과정, 취준생을 위한 인터뷰스킬, 프레젠테이션 등을 공부할 수 있는 과정, 회화중심의 스피킹 과정, 아이엘츠, 캠브리지 FCE, CAE 등 공인시험 준비과정 등 목적과 레벨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과정이 상당히 많다.

또 캐나다 인턴쉽 과정은 등록한 기간에 따라 합법적으로 아르바이트도 가능해 캐나다 워킹홀리데이를 고민하던 학생들이 선택하기도 한다.

영어뿐 아니라 인턴쉽 경력까지 노려볼 수 있는 캐나다는 최근 가장 떠오르는 어학연수 국가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