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마주협회, 경마 소식지 10~11월호 발간

안치호 기자
  • 입력 2019.11.14 13:17
  • 수정 2019.11.14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마주협회, ‘오너스리뷰 10~11월호’ 발간
마사 리모델링·국내외 주요 경마대회·협회 소식 등 알려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서울마주협회(회장 강석대)는 국내외 다양한 경마 이슈를 다루는 서울마주협회 경마 소식지 ‘오너스리뷰(Owners Review) 10~11월호’를 발간했다.

이번 호에는 마사시설 리모델링 공사 경과보고, 제1차 말복지위원회 개최, 서울마주협회장배 회원 골프대회 등 협회 소식 그리고 코리아컵·코리아스프린트 등 국내 경마대회와 해외 경마 결과 등 다양한 소식이 담겼다.

‘HOT ISSUE’ 섹션에서는 FOCUS 기사로 마사시설 2단계 리모델링 공사 경과보고와 제1차 말복지위원회 개최 결과를 알렸다. 포토뉴스에는 2019 서울마주협회장배 회원 골프대회 소식이 실렸고 SROA News에는 서울마주협회와 다양한 말산업 소식이 실렸다.

‘RACING REVIEW’ 섹션에서는 제4회 코리아스프린트(GⅠ)를 우승한 부경 ‘블루치퍼’와 제4회 코리아컵(GⅠ)을 우승한 ‘문학치프’ 그리고 제25회 문화일보배(L), 제35회 KRA컵클래식(GⅡ), 2019 하반기 국제교류 트로피 경주 결과 등 국내 경마대회 결과를 보여줬다.

또한 글로벌경마에서는 2019 프랑스 개선문상을 우승한 ‘발트가이스트’, 줌인 세계의 말 복지에서는 영국의 경마산업과 경주마 복지 그리고 추천스텔리언에서는 ‘크로스트래픽’, ‘아일해브어나더’에 대해 알아봤다.

‘OWNER STYLE &’ 섹션에서는 서울마주협회의 소외계층 어린이를 위한 힐링승마 체험 후원 기사가 있고 올바른 마주상의 표상이었던 이수홍 마주를 추모하는 글이 있다. 이외에도 박해룡 여주미술관 관장의 인터뷰, 활판인쇄박물관 기사, 가볼 만한 문화공간 등의 말산업 외 내용의 글이 있다.

오너스리뷰는 2011년 창간돼 한국경마의 중심, 서울마주협회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협회가 지향해나가는 경마발전의 목표를 향해 경마 전문 소식지로서 점차 자리매김해나가고 있다. 한국경마의 올바른 발전 방향을 모색해나감으로써 新 마주문화의 트렌드 확산과 글로벌 경마 리더로서의 마주문화를 확립시켜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서울마주협회는 경마 소식지 ‘오너스리뷰(Owners Review) 9~10월호’를 발간했다(사진 제공= 서울마주협회).
서울마주협회는 경마 소식지 ‘오너스리뷰(Owners Review) 10~11월호’를 발간했다(사진 제공= 서울마주협회).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