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뷔 V라이브 방송영상, 네이버 V-live 최초 3억뷰...인기 고공질주..!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1.12 13: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방탄소년단 뷔의 단독 V라이브 방송영상이 네이버 V라이브 방송 최초로 3억뷰에 도달하는 기염을 토했다.

2015년 9월 시작된 네이버 V-라이브 방송에서 뷔의 영상이 최초 3억뷰의 급자탑을 세웠다.

뷔가 지난 6월 8일 ‘오랜만이에요’란 제목으로 방송한 이 영상은 V라이브 역사상 가장 빠른 시간인 146일 만에 3억뷰를 최초로 달성했으며 9일 현재 3억4천만 뷰라는 놀라운 기록을 보이고 있다.

이 영상은 5개월이 지난 지금도 일간, 주간, 연간 모든 순위에서 1위를 자리를 지키며 V라이브 모든 영상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뷔가 유럽 투어 중에 예고없이 찾아와 방송한 당시 약 400만명이 동시시청한 기록을 세웠으며 본명인 ‘Taehyung’(태형)은 미국, 프랑스, 독일, 러시아, 캐나다, 싱가포르, 스웨덴, 뉴질랜드, 멕시코, 노르웨이, 오스트리아 등 42개국이 넘는 나라의 실시간 트렌드를 장식했다.

V라이브를 통해 뷔는 콘서트에서 느낀 아미에 대한 사랑과 고마움을 표하고 근황과 반려견 연탄, 자작곡 작업 등에 관해 차분하게 팬들에게 들려주었다.

뷔의 V라이브가 이처럼 사랑받는 이유는 팬들과 진심으로 소통하는 모습이 주는 감동 때문이다.

뷔는 방송 중 팬들에게 궁금한 점을 팬카페에 남길 것을 부탁했고 이에 대해 진솔하게 답하며 일상이나 관심 분야, 앞으로의 계획을 공유하며 소통했다.

뷔의 진심이 통한 V라이브는 오랜 시간동안 여전히 팬들이 찾고 있으며 팬들은 뷔가 남긴 약속을 기억하며 다음 방송을 기대하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12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핀란드 헬싱키로 출국했다.

지난달 29일 서울 잠실주경기장에서의 피날레 콘서트를 끝으로 ‘러브 유어셀프(LOVE YOURSELF)‘와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SPEAK YOURSELF)‘ 투어를 마무리한 방탄소년단은 계속해서 국내외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올해 연말에도 방탄소년단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지난 8일에는 ‘메이크 잇 라잇(Make It Right)‘의 어쿠스틱 리믹스 버전 음원을 선보였다.

또한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4일 일본 나고야돔에서 열릴 ‘2019 MAMA‘ 시상식 참석도 확정 지어 국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