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4 예고 영상, 지민은 괴로운데 신난 멤버들!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1.11 15: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방탄소년단의 본보야지( Bon Voyage) 시즌4 클립2 예고 영상 '대 환장 하이텐션'이 지난 8일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멤버들은 2대의 차량으로 나눠 타 뉴질랜드의 광활한 지역을 직접 차를 몰고 달리며 음악과 함께 신나는 여행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앞선 차량에서의 흥 타임을 무전기를 통해 듣고 있던 뒤 따르는 차량의 멤버들 속에 괴로워 하는 지민의 모습이 시선을 끌었다.

북미 매체 코리아부는 혼란스러움 속에서도 계속 잠에 빠져있는 지민을 언급하며 "그나마 뒷 차량이어서 지민이 잘 수 있었지만 그래도 힘들었을 것이다"라 걱정했다.

지민은 과거 본보야지에서도 역 방향으로 달리는 차량 속에서 극심한 멀미로 고통을 호소하자 멤버들 전원이 서로 자리를 바꿔 주려고 해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었다.

영상을 접한 팬들은 "지민이 멀미하는 거 같은데.. 그 와중에 잠든 모습 왜 이렇게 귀여운지ㅠ" "아우 지민이 너무 애기 같이 자네요" "멤버들 정말 신났네ㅎ 우리 지민이 피곤한 거니..아픈 거니 걱정된다"등 염려의 댓글이 이어졌다.

"방탄소년단 본보야지 시즌 4"는 총 8회로 구성되어 위버스(Weverse)에서 단독 방영된다. 오는 19일 오후 9시 첫 회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방송되며, 목요일에는 비하인드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방탄소년단이 ‘Make It Right’ 어쿠스틱 리믹스로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를 차지했다.  

8일 공개된 방탄소년단의 ‘Make It Right (feat. Lauv) (Acoustic Remix)’는 9일(오전 8시까지 기준) 핀란드, 스웨덴, 사우디아라비아, 싱가포르, 우즈베키스탄, 브라질 등 전 세계 20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지난 10월 라우브(Lauv)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Make It Right (feat. Lauv)’ 역시 전 세계 6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1위, 빌보드 ‘핫 100’ 76위를 기록했다. 또한, ‘Make It Right (feat. Lauv) (EDM Remix)’도 공개 직후 전 세계 22개 국가 및 지역에서 1위에 오르며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Make It Right (feat. Lauv) (Acoustic Remix)’는 미국의 싱어송라이터 라우브가 피처링에 참여한 ‘Make It Right (feat. Lauv)’를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한 곡이다. 이 곡은 전자 악기를 최소화하여 어쿠스틱 기타와 베이스, 건반의 합주로 곡의 멜로디를 이끌어 서정적이면서도 감미로운 느낌을 선사한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4월 발매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수록곡 ‘Make It Right’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95위를 차지한 바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