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싸이코패스다이어리…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첫?

임하영 기자
  • 입력 2019.11.04 19: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미디어피아] 임하영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첫 촬영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이 공개돼 미소를 자아낸다. 

가운데 30일,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첫 촬영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공개된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첫 촬영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꿀케미를 터뜨리고 있는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이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중 윤시윤은 살인 과정이 적힌 다이어리를 주운 뒤 자신을 싸이코패스라고 착각하게 된 세젤호구 육동식 역을 정인선은 극중 꿈 대신 현실을 택하고 살아왔지만 열정만큼은 충만한 동네 경찰 심보경 역을 맡았다.

박성훈은 순도 100%의 싸이코패스이자 육동식의 손에 들어가게 되는 다이어리의 주인인 서인우 역으로 분한다.

이처럼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등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배우들은 첫 촬영부터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뿜어내며 극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더욱이 비하인드 영상 말미 화기애애하게 대화를 나누던 윤시윤-정인선-박성훈의 화들짝 놀란 모습이 포착돼, 그 이유는 무엇일지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의 첫 방송에 궁금증이 더욱 높아진다.

더욱이 비하인드 영상 속에는 윤시윤-정인선-박성훈 뿐만 아니라 이한위(육종철 역), 허성태(장칠성 역), 김기두(박재호 역), 이민지(오미주 역), 최성원 등 입가에 웃음이 끊이지 않는 배우들의 면면이 담겨있어,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가 고스란히 느껴지게 한다.

상큼한 경례로 인사를 전한 정인선은 “너무 좋은 분들과 함께하게 돼, 계속 행복하게 촬영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첫 촬영의 기분 좋은 설렘을 내비쳐 눈길을 끈다.

정인선은 카메라 보고 브이를 하고 있는 최성원(허택수 역)을 따라 깜찍하게 브이 포즈를 취하는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매력을 바탕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휘어잡는 자타공인 분위기 메이커의 면모로 미소를 유발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