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띠별 오늘의 운세]11월 2일(토요일) 오늘 나의 금전운-애정운-건강운 등 알아보기!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1.02 05: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쥐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모두 이익이 오를 때니 물질 면의 이익에만 구애됨이 없이 하라. 경거망동하여 일을 행할 시에는 어려움에 봉착하게 되니 가급적이면 원행하지 말고 은인자중함이 길한 괘이다.

 84년생 : 하는 일도 잘되고 재수도 좋으나 이성 문제는 불안하다.
 72년생 : 전후 좌우를 잘 둘러보고 움직이면 재수가 풀린다.
 60년생 : 자본 융통은 잘되나 투자는 조심해서 해야한다.
 48년생 : 괴상한 문서로 애를 먹는 운이니 도장 문서를 조심하라.
 
 
소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하는 일마다 막힘이 많으나 중도에서 그만두면 나만 손해다. 움켜지고 있는다고 모두가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은 것과 같으니 때가 되고 시가 되면 스스로 크게 될 우려가 있으니 큰 손실이 가지 않은 선에서 타협점을 찾으라.

 85년생 : 좋은 것을 찾기보다는 현재의 모든 것은 중요하게 생각하라..
 73년생 : 올라가려고만 하지 말고 뒤를 돌아보고 생각을 바꿔라.
 61년생 : 자신의 힘으로 이뤘으니 내 손으로 지켜야 한다. 좋은 수가 생긴다.
 49년생 : 사업은 힘드나 잠깐 재수는 좋으니 융통할 길은 있다.
 
 
호랑이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계획 자체는 잘못된 것이 아니나 시기를 잃음이라 때를 기다려라. 비록 운기가 길하여 현실에 이익은 있을 것이나 훗날을 기약해 자만은 금물이다. 가벼이 일신을 움직이지 말것이니 복이 더욱 가중된다.

 86년생 : 올바른 마음만 먹으면 안 되는 일이 없으니 가슴이 확 뚫린다.
 74년생 : 금전 운이 대길하나 놓치면 힘든 운이 기다린다.
 62년생 : 쓸데없는 출입으로 손해봄이 많으니 출입을 삼가라.
 50년생 : 아무리 강한 사람이라도 부딪혀보면 이야기 할만하니 만나 보라.
 
 
토끼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천둥은 오래가지 않고 그치니 놀랄 일이 있어도 움직이지 마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사사로운 일로 인해 큰 화를 부를지 모르니 작은 것이라도 소홀히 넘기지 말고 잘 살핌이 길할 것이다.

 87년생 : 묵묵히 내 자리를 지킴이 내일을 위하여 좋은 일이 된다.
 75년생 : 원앙이 빛을 잃으니 사귀든 사람이 소리 없이 가버린다.
 63년생 : 굳은 일이 생기나 몸담아 처리하면 명예가 오르고 재수도 길해진다.
 51년생 : 이리저리 다닌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안에서 잘 찾아 보라.
 
 
용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자존심을 잃는 것은 모든 것을 다 잃는 것이니 끝까지 지킴이 좋다. 운기가 흉흉하니 경거망동은 금물이며 자중하는 가운데 때를 기다림이 길한 괘다. 먹구름은 다시 사라질 것이니 너무 자책하지 말라.

 76년생 : 잔꾀는 안 통하니 정당한 방법으로 논의하면 도움을 받는다.
 64년생 : 자존심 대결에서이기니 아무 거리낌이 없고 이득이 배나 크다.
 52년생 : 자금 문제가 발생하여 힘든 일이나 도와주는 사람이 나타난다.
 40년생 : 먹을 것은 많이 생기나 소화시킬 능력이 없으니 조심하라.
 
 
뱀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하루 안에 처리할 일이 너무 많으나 한가지만 완벽하게 하면 된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어려움에 봉착하였어도 뜻하지 않은 도움이 나를 찾아 작은 해결을 볼것이니 너무 심려하지 말라.

 77년생 : 재수 좋아 취업 소식도 오고 멀어진 인연도 다시 찾는다.
 65년생 : 잃은 것은 다시 생각 마라 지금 일이 막중하다.
 53년생 : 다툼이 화가 되어 관 재가 보이니 엉뚱한 말을 조심하라.
 41년생 : 다 좋으나 한가지 걱정이 안 풀리니 다음으로 미루어야 한다.
 
 
말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상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상이나 축하 받을 일이 생기니 겸손한 마음가짐은 더 돋보이게 한다. 돌부리에 넘어져도 재빨리 일어나는 모습이 필요한 시기이다. 오뚜기의 지혜를 배울 것이니 어찌 운기가 늘 나쁘다고 하겠는가. 희망을 가져라.

 78년생 : 금전 운 좋고 칭송 받을 일이 생기니 기운이 난다.
 66년생 : 어렵든 일이 합의되어 고비는 넘기나 완전 해결하려면 노력해야 한다.
 54년생 : 묶여서 꼼짝 못하듯 일의 앞뒤가 안보이니 오늘은 해결이 안 된다.
 42년생 : 재수가 좋으니 좋은 음식 대접을 받으나 과한 음주는 삼가라.
 
 
양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묘수가 없을 때는 공연히 날뛰면 정신건강만 해치니 자중하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방해자가 발생하니 주의하여 잘 살핌이 길함을 유지 할 것이다. 도처에 나를 해하는 이로 가득하다.

 79년생 : 조금 들어오는 금전이니 그 것에 만족하고 연인과 시간을 보내라.
 67년생 : 부부간에 애정 갈등이 심하니 일단 달래고 일을 처리하면 좋다.
 55년생 : 아랫사람의 충고를 기분 나쁘게 듣지 말고 받아주면 좋은 일이 생긴다.
 43년생 : 일이 안 풀릴 때는 어디가도 좋은 소리 듣지 못하니 조용히 기다리자.
 
 
원숭이띠총운   금전운 : 상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숨은 실력을 발휘할 때가 왔다 기회는 여러 번 오는 것이 아니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신중을 기해야 할 것이니 이는 길함 속에 망동에서 비롯 될 것이다. 항상 자중하여 행하라.

 80년생 : 남의 것이 크게 보이나 생각지 말고 내 것을 개발하면 득이 있다.
 68년생 : 늦게까지 공들이다 결정하라 성급하면 손해를 보는 운이다.
 56년생 : 마음껏 열어 보여라 보고도 말이 없는 사람은 두말 말고 멀리하라.
 44년생 : 문서의 결점을 보완하면 큰 재물로 변하니 결정을 서두르지 마라.
 
 
닭띠총운   금전운 : 하  애정운 : 하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뜻밖의 일로 구설에 오르게 되니 길이 아니면 쳐다보지 말라. 도모하는 일이 있다며 열심히 노력하는 가운데 좋은 일이 발생할 것이며 이익 또한 배가 되어 나를 기쁘게 할 괘이다.

 81년생 : 원망스럽던 일도 풀리고 사고력도 살아나니 침체된 일을 풀어 보라.
 69년생 : 너무 급하게 서두르면 일을 그르치니 끝까지 긴장하다 결정하라.
 57년생 : 음주할 일이 생기나 과음을 피해야 일 처리가 잘 된다.
 45년생 : 부부간에도 예의를 잘 지키면 소득이 있고 고집부리면 손해를 본다.
 
 
개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상  건강운 : 중 

오늘의 일진은 이동수가 생기나 직업 변동은 불가하고 그 외에는 길하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노력하는 가운데 일거양득의 기회를 잡을 것이다 안일한 생각은 버리고 매진하라.

 82년생 : 외로움에서 벗어나고 재수 좋은 일이 생기니 기회를 잘 포착하라.
 70년생 : 포기가 빠르면 그만큼 다른 일이 빠르니 안 되는 것은 빨리 정리하라.
 58년생 : 흐리면 개인 날도 있는 법이라 이렇게 개인 때에 힘을 써보자.
 46년생 : 믿음을 잃으면 회복하기 힘드니 신의를 지키면 어렵든 일이 열린다.
 
 
돼지띠총운   금전운 : 중  애정운 : 중  건강운 : 상 

오늘의 일진은 장단 맞추는 사람이 많아 도움은 되나 갈라먹을 일이 어렵구나. 만사가 여의하니 태평성대를 이룸과도 같다 하겠다. 도모하는 일이 있다면 열심히 노력할 것이니 길함이 가득해 복이 깃든다.

 83년생 : 신수 불길하니 하든 일이나 하고 지내면 지나간다.
 71년생 :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서 반드시 일이 생기니 출입에 이득이라.
 59년생 : 재수 대길하니 기다리든 일을 처리되는데 투자는 곤란하다.
 47년생 : 흑과 백을 분명히 가리고 일을 처리해야지 아니면 힘든 일이 생긴다.

 
자료 운세사랑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