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린다라고 출연…? ˝간택여인들의전쟁˝

최하나 기자
  • 입력 2019.11.01 06: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판타지오 제공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29일 이화겸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화겸이 TV조선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 김송이역으로 캐스팅됐다"라며 "처음으로 사극 장르에 출연하는 만큼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화겸이 출연하는 TV CHOSUN 특별기획 드라마 '간택-여인들의 전쟁'은 정통 왕조 이 씨가 아닌 자들에게 유일하게 허락된 조선 최고의 지위인 ‘왕비’의 권력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그린 '궁중 서바이벌 로맨스'다.

이화겸은 소속사를 통해 "사극이라는 장르에 꼭 한전 도전해보고 싶었는데, ‘간택’이라는 좋은 작품에 참여할 수 있어 진심으로 기쁘고 감사하게 생각한다"라며 “든든한 감독님과 선배님들께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도록 하겠다. ‘송이’를 통해 보여드릴 배우 이화겸의 새로운 모습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2012년 그룹 헬로비너스의 유영으로 데뷔하여 드라마 '후아유' '써클: 이어진 두 세계' 등에 출연한 이화겸은 올해 7월 이화겸으로 이름을 바꾼 후 본격적인 배우 활동의 시작을 알렸다.

드라마 '악마가 너의 이름을 부를 때'의 주라인으로 극의 활기를 불어넣으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