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베 베이비페어 31일 개막, “코베가 뜨면 가격이 내려간다”

이창호 전문기자
  • 입력 2019.10.30 13:14
  • 수정 2020.02.12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신·출산·육아용품전…11월3일까지 코엑스 개최
역대급 할인 코베핫딜 혜택에 다양한 정보 제공

예비 부모를 위한 육아용품 전시회인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29th COBE Baby Fair)’가 10월 31일부터 11월 3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다. 올해 서울에서 열리는 마지막 베이비페어로 육아용품은 물론 태교, 영아와 관련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코베 베이비페어에는 국내외 유명 출산 및 육아 브랜드가 대거 참가한다. 임신부터 출산, 교육까지 모든 육아용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가의 제품들도 싸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코베핫딜’ 프로모션은 역대급 할인 행사다. 기저귀, 세면타올, 트림패드, 카시트, 유모차, 젖병소독기 등을 시중 정가 대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참가 브랜드 할인행사도 진행한다. ‘우주최저가 코베쿠폰’은 코베 앱에서 할인쿠폰을 다운로드해 전시장에서 할인받는 행사다. 잉글리시아, 베이비젠, 리안 등 28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참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편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송파 탄천 주차장에서 코엑스까지 무료셔틀버스를 운영한다. 평일에는 오전 9시부터 20분 간격으로 운행하고, 주말에는 9시부터 15분 가격으로 운행한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주차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현장 편의 서비스로는 ‘코베 핑크 서비스’가 눈에 띈다. 전시장 앞 로비 부스에서 유모차를 대여해주는 서비스다. 전시장 곳곳에 기저귀, 분유, 물티슈, 로션 등을 갖춘 프리미엄 수유실도 운영한다.

코페 베이비페어 입장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다.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육아용품 전문 전시회인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정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코베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육아용품 전문 전시회인 ‘제2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정가 대비 최대 50%까지 할인해주는 코베 핫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