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 인천광역시장 표창 받아

황인성 기자
  • 입력 2019.10.16 14: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 및 이웃 나눔 실천 공로 인정

[미디어피아] 황인성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지사장 김한곤)가 지역 사회 발전 및 이웃 나눔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

인천부평지사는 투철한 애향심과 자긍심을 가지고 평소 지역사회 발전과 어려운 이웃을 위해 헌신적인 봉사 공로로 지난 10월 1일 인천광역시장 표창장을 수여받았다고 밝혔다.

지사는 지역사회 기여 및 상생을 위한 지역상생협의회를 구성하여 지속적인 현안청취와 소통의 장을 마련으로 척사대회, 지신밟기 등 지역친화활동 참여를 비롯한 니즈에 따른 문화교실 공간개방, 주변지역 환경정화활동, 취약 계층에 재능기부 및 기부금 연계 노력봉사 활동, 사회공익기업의 위상강화를 위한 기부금 출연 및 봉사 등 지역사회 상생발전을 위한 지평을 꾸준히 넓혀가고 있다.

김한곤 인천부평지사장은 “미약한 활동에 뜻밖의 표창을 받아 감사한 마음이 든다”며, “다양한 가치가 공존하는 사회에서 우리지사의 역할 제고와 함께 상생의 마중물이 되어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부평지사는 공기업으로써 매주 수·목요일에는 꽃꽂이, 한국무용, 어쿠스틱 기타 등 문화강좌교실로 활용되고 금·토·일요일에는 제주․부산․과천에서 개최되는 레이스 관전을 위한 레저공간으로 쓰이고 있다.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10월 1일 지역 사회 발전 및 이웃 나눔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사진= 인천부평지사).
한국마사회 인천부평지사는 10월 1일 지역 사회 발전 및 이웃 나눔 실천 공로를 인정받아 인천광역시장 표창을 받았다(사진= 인천부평지사).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