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불법경마 예방 홍보 영상 공모하자

안치호 기자
  • 입력 2019.10.10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내가 만드는 불법경마 예방 홍보 동영상 공모전 개최
불법 경마 폐해 알리고 건전 경마문화 조성 콘텐츠 구성 영상 공모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는 불법경마 근절을 위한 새로운 공모전을 10월 10일부터 11월 24일까지 진행한다.

한국마사회는 불법경마 근절을 위한 새로운 공모전을 진행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경마방송 유튜브).
한국마사회는 불법경마 근절을 위한 새로운 공모전을 진행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경마방송 유튜브).

한국마사회는 ‘내가 만드는 불법경마 예방 홍보 동영상 공모전’이라는 이름으로 불법 경마의 폐해를 알리고 건전 경마 문화를 조성할 수 있는 콘텐츠로 구성된 30초 이내의 동영상을 공모한다.

불법경마 근절을 위한 자유로운 주제로 열리며 불법경마 근절을 위한 예방·홍보 및 신고 포상금 소개, 말 산업 발전 및 국가 재정 기여 등 경마 산업의 순기능 홍보 등 건전경마 문화 조성을 위한 콘텐츠면 된다.

순수 창작, 패러디, 뮤직비디오, 애니메이션 등 동영상이라면 어떤 장르든 상관없다. 응모 자격에도 제한이 없어 개인과 팀 단위 모두 참가할 수 있으며 wmv, mp4, avi, mpeg 등 동영상 파일로 제작해야 하고 1280x720 이상 해상도여야 한다.

주제 적합성, 완성도, 독창성 등을 평가해 6점을 선정하고 최우수작 1명에게 수여하는 300만 원을 포함해 총 1,000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다. 응모 기간은 11월 24일 오후 6시까지이며 당선작 발표는 12월 6일 예정이다.

공모전에 대한 더 자세한 안내는 한국마사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