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마사회 인천연수지사, 불우장애인 후원

안치호 기자
  • 입력 2019.09.07 17: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불우장애인 돕기 사랑의 후원
(사)인천지체장애인협회 연수구지회에 추석맞이 후원 물품 전달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지사장 채창호)는 9월 5일 (사)인천지체장애인협회 연수구지회(지회장 정인식)에 추석 명절 맞이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이번에 진행된 후원은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기부금 공모를 통해 지원이 결정된 사업이며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인천 연수구 내 중증·저소득층 장애인 300명에게 생필품을 구매해 전달할 예정이다.

정인식 지회장은 “한국마사회가 지역에서 소외된 지체장애인들에게 지속해서 관심을 두고 후원해 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전했다.

채창호 지사장은 “앞으로 장애인들이 지역사회 이웃과 함께 더불어 잘 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라며, “이번 지원으로 어려운 환경에 계신 장애인분들이 따뜻한 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지역의 어려운 장애인들과 더불어 상생하기 위해 올해까지 13년째 후원하고 있다.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인천지체장애인협회 연수구지회에 추석 명절 맞이 불우장애인 돕기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는 인천지체장애인협회 연수구지회에 추석 명절 맞이 불우장애인 돕기 사랑의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인천연수지사).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