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렛츠런파크 서울서 열대야 날리자

안치호 기자
  • 입력 2019.08.16 16: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경마 이벤트와 풀 사이드 파티 이번 주 마무리
에어컨·TV·공기청정기·청소기 등 경품과 다양한 이벤트 진행

[미디어피아] 안치호 기자=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은 무더운 여름을 맞아 진행하는 야간경마가 8월 31일까지로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야간경마 이벤트와 행사도 마무리되고 있다.

한국마사회는 현재 금요일과 토요일에 저녁 9시까지 야간 경마를 시행 중인 가운데 경품 추첨 등 야간경마 기념 이벤트가 8월 18일까지 진행되며 포니 워터랜드에서 마지막 풀 사이드 파티가 8월 17일 열린다.

야간경마 이벤트는 당일 3개 경주 이상 마권을 구매했다면 에어컨, TV, 공기청정기,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이 증정되는 ‘야간경마 럭키써머 페스티벌’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오후 8시 이후 출발하는 야간 경주를 3만 원 이상 구매한 경우 100% 당첨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에도 응모할 수 있는 행운권이 무작위로 자동 발행된다. 커피,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모바일 쿠폰이 선물로 증정될 예정이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주로 내에 있는 포니 워터랜드에서는 8월 17일 물놀이 시설을 이용해 밤 9시까지 풀 사이드 파티가 열린다. 약 33m의 초대형 워터슬라이드와 유아 풀장, 가족 풀장 등 물놀이 시설을 기존 운영 시간보다 3시간 늦춰진 오후 9시까지 특별 개방한다.

화려한 야간 조명과 DJ의 신나는 음악이 함께 하며 로맨틱한 버블 풀장이 조성되며 무알코올 칵테일과 핑거푸드 등 케이터링도 준비되는 올해 마지막 포니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는 오후 4시부터 열리고 무료 음료 1잔이 포함된 입장권이 만원이다.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경마 이벤트와 포니 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가 이번 주 마무리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경마 이벤트와 포니 워터랜드 풀 사이드 파티가 이번 주 마무리된다(사진 제공= 한국마사회 홍보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