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울YWCA, 뮤지컬 ‘엑스칼리버’ 공연 선보여

황인성 기자
  • 입력 2019.05.24 13:5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97주년 특별행사…20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미디어피아] 황인성 기자= 서울YWCA(회장 이유림)는 창립 97주년 특별행사로 6월 20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개최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했던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통해 가슴 뜨거운 감동과 신선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서울YWCA 특별행사로 열리는 6월 20일 공연은 역량 있는 배우들의 완벽 캐스팅을 자랑한다. 제왕의 운명을 가지고 태어나 전설의 성검 엑스칼리버를 뽑아 드는 ‘아더’ 역은 뮤지컬 배우 카이가 맡는다. 아더의 오른팔이자 뛰어난 무술 실력의 소유자로 후에 용맹한 전사로 거듭나는 ‘랜슬럿’ 역에는 가수 이지훈이, 아더의 이복 누이로 왕의 후계자 자리를 찬탈하려는 야망을 지닌 ‘모르가나’ 역에는 장은아가 캐스팅 됐다.

무대에서 펼쳐질 찬란하게 빛나는 영웅들의 이야기는, 늘 앞장서 시대의 변화를 이끌어 왔던 서울YWCA의 도전정신과도 맞물려 서울YWCA 창립 97주년 특별행사의 감동을 한층 더할 것이다.

서울YWCA는 특별행사 공연 티켓을 회원과 시민들에게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며, 올해 수익금은 가정폭력 피해여성을 위한 쉼터, 위기 청소년 지원 사업 등에 사용할 예정이다.

문의는 서울YWCA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가능하다.

서울YWCA는 창립 97주년 특별행사로 6월 20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서울YWCA).
서울YWCA는 창립 97주년 특별행사로 6월 20일 오후 7시 30분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뮤지컬 ‘엑스칼리버’를 개최한다(사진 제공= 서울YWCA).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핫키워드

#서울YWCA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