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혜미 에릭과 결혼 '성지글' 재조명...결혼전 PC방에서 게임하다 열애 들통!.."나혜미가 에릭에게 여보"

이원정
  • 입력 2019.03.08 01: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배우 나혜미가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남편 에릭을 언급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지난 2017년 7월 신화 에릭과 결혼식을 올린 이후 연기 활동 휴식기를 가져온 나혜미는 결혼 후 첫 작품으로 '하나뿐인 내편'을 선택하며 컴백을 알렸다.

에릭과 나혜미는 5년여 열애끝에 지난해 7월 1일 오후 3시 30분 서울 중구 영락교회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의 결혼식은 영락교회 이철신 목사의 주례, 베들레헴 찬양단의 축가로 경건하고 조용하게 진행됐으며, 신화 멤버 전원을 비롯해 배우 이서진과 윤균상, 예지원 등이 참석해 두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띠동갑 커플인 에릭 나혜미는 여러 번의 열애설에도 이를 부인하다, 지난 2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은 5년여의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에릭과 나혜미는 지난 2014년 열애설이 불거졌지만 양측이 열애를 인정했다가 뒤집은 바 있다. 하지만 신화콘서트 스키장 마트 등에서 이들 커플의 목격담이 꾸준히 이어져 네티즌들은 의심의 끈을 놓지 않았다.

한 네티즌은 2013년 페이스북에 "6개월 전 피시방에 있는데 에릭과 나혜미가 내 뒷자리에서 게임하며 담배를 폈다"며 "게임하면서 잘못 들었는지 모르겠는데 나혜미가 에릭에게 여보라고 한 것 같기도 하는데 잘못 들었다고 하기엔 여보란 소리 3번 들었다"는 글을 남겼다. 네티즌들은 이 글을 일명 '성지글'로 부르며 화제로 떠올랐다.

하지만 이후에도 두사람은 열애설을 부인했지만 실제로는 계속 연인관계를 유지하면서 서로에 대한 굳은 믿음을 확인하고 연인 관계를 이어 오며 나혜미를 경기도 고양시 화정에 있는 자택까지 자주 바래다 주며 자상한 남자친구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7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 특집으로 정재순-임예진-차화연-이혜숙과 유이-나혜미-박성훈이 출연하는 '마더 어벤저스'편이 방송됐다.

이날 나혜미는 지난번 '해피투게더'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한 것에 대해 "그때 남편 이야기를 본의 아니게 많이 한 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제작진이 편집을 예쁘기 잘 해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했다.

나혜미는 남편 에릭과 함께 드라마 본방사수를 한다며 극중 부부 나혜미-박성훈의 애정 신을 본 에릭의 현실 반응을 공개했다.

그녀는 "에릭이 애정 신을 모두 보고서 내게 '이놈~'이라고 한다"며 귀여운 신혼 생활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다시 보기를 할 땐 애정 신을 모두 넘기고 본다"며 에릭의 폭풍 질투를 덧붙여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나혜미는 "에릭의 애정 신을 모두 이해해 줄 수 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하지만 그도 잠시 '그 장면을 같이 볼 수 있겠냐?'는 물음에 나혜미는 "따로 보는 것이 좋겠다"고 말했고 MC 조윤희는 "이동건이 애정 신을 찍는다면 나는 더 진한 걸 찍겠다"고 말해 또 한번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에릭은 1998년 신화로 데뷔, 지난해 tvN '또 오해영'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삼시세끼-어촌편3'에도 출연하는 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얼굴을 알린 나혜미는 '거침없이 하이킥'에서 정일우를 짝사랑하는 소녀로 출연했고 2013년에는 KBS1 일일극 '사랑은 노래를 타고'에 박현우(백성현)의 맞선녀로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