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나영 '로맨스는 별책부록'으로 복귀, 나이 마흔 하나!..원빈 반한게 만든 고혹미+섹시미!

이원정
  • 입력 2019.01.26 23:2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로맨스는 별책부록'로 9년만에 브라운관에 복귀한 배우 이나영(41)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26일 첫 방송된 tvN 주말드라마 '로맨스는 별책부록'(극본 정현정/연출 이정효) 1회에서는 강단이(이나영 분)가 재취업에 나섰다.

이날 결혼으로 직장을 포기했던 강단이가 취업 도전에 나섰다. 이혼을 한 강단이는 재취업 자리를 알아봤지만 쉽지 않은 일이었다. 경력 단절된 강단이를 채용하고자 하는 회사는 어디에도 없었다.

남편과 이혼한 강단이는 철거를 앞둔 집에서 홀로 생활을 했다. 설상가상으로 철거가 시작되면서 강단이는 지낼 곳을 잃게 됐다.

'로맨스는 별책부록'은 '책을 만들었는데, 로맨스가 따라왔다?' 책을 읽지 않는 세상에서 책을 만드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이다. 매주 토, 일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극 중 이나영은 고스펙 경단녀 강단이 역으로 이종석과 호흡을 맞추며 로맨스 코미디에 어울리는 새로운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나영은 최근 세정이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디디에두보는 브랜드 모델로 선정됐다.

디디에두보 관계자는 "이국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지닌 배우 이나영을 통해 자유롭고 시크한 프렌치 감성을 보여줄 것"이라며 "신비로운 얼굴과 깊이 있는 눈빛을 가진 이나영과 디디에두보가 추구하는 관능과 순수의 여성미를 '신비로운 관능미'로 재해석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나영은 디디에 두보 광고 촬영 현장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 연기로 신비로운 관능미를 표현해내 현장 스태프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