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울산광역시청] 창작 뮤지컬 ‘마지막 여정 - 고헌 박상진’ 100인 시민뮤지컬단 모집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9.01.22 17: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울산문화예술회관(관장 금동엽)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기념해 공연하는 창작뮤지컬 ‘마지막 여정 고헌 박상진’에 출연할 100인의 시민뮤지컬단을 모집한다.

100인 시민뮤지컬단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공연에 시민들이 직접 참여해 독립운동 의미 확산과 문화적 자긍심 고취를 위해 모집하게 됐다.

모집 분야는 연기와 코러스, 무용 등이다.

공연연습은 평일 저녁 주 2회 진행 될 계획이며 면접 후 역할에 따라 연습일정 협의 후 소정의 출연료와 참가자 모두에게 훈련복도 제공된다.

만 19세 이상으로 울산에 주소지를 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9일까지 울산문화예술회관으로 신청하면 된다.

모집계획 등 상세한 사항은 울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마지막 여정 고헌 박상진’은 대한광복회 총사령으로 독립운동을 하다 순국한 울산 출신의 고헌 박상진의사의 치열한 독립정신과 언양, 병영, 남창 등 울산의 3대 만세운동을 기념하기 위해 뮤지컬로 재현했다.

공연은 3월 8일, 9일 울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과 3월 15일, 16일 북구문화예술회관, 3월 22일 울주문화예술회관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울산문화예술회관 이보경 공연기획 담당은 “3·1운동 및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공연의 의미 확산을 위해 시민뮤지컬단을 모집하게 됐다” 며 “관람의 차원을 넘어 시민들이 직접 출연해 공연예술 체험을 통한 문화 향유권 신장과 울산문화예술 발전의 저변 확대가 이뤄지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당부했다.

[출처=울산광역시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