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대중화에 앞장서는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피버(Fever)의 대표 오리지널 콘텐츠 ‘캔들라이트 콘서트’가 대전·광주·울산을 찾는다. 이로써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서울, 수원, 인천, 부산, 대구를 포함해 국내 총 8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캔들라이트 콘서트는 클래식의 대중화를 목표로 기획된 피버의 오리지널 시리즈다. 전통적인 클래식 공연장을 벗어나 성당, 유람선, 소극장 등 도심 속 역사와 의미를 가진 특별한 장소를 수천 개의 캔들라이트로 밝힌다. 많은 사람들에게 익숙한 클래식 거장의 명곡을 비롯해 팝송, 영화 음악, 오페라
SW아트컴퍼니가 인기있고 대중적인 OST 커버연주를 피아노, 오케스트라, 앙상블, 국악 등의 다양한 편성으로 시작하였다고 밝혔다. 클래식, 가요, 애니메이션, 팝, 게임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영상으로 매주 토요일 아침, 일주일에 하나씩 유튜브 'SW아트컴퍼니'채널에 업데이트 된다. 7월부터 매주 토요일 아침에 업데이트 되는 이번 프로젝트의 첫 작품은 6월10일 런칭되어 인기몰이 중인 넷마블의 모바일게임 메인-OST이다. 모차르트, 베토벤 등을 제치고 지금 20대들이 가장 좋아하는 작곡가로 선정된 지브리의 히사이지 조가
넷마블이 6월 10일 그랜드 오픈하는 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의 음원을 감수한 히사이시 조가 광고 모델로까지 섰다. 지브리 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영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OST)을 작곡했던 세계적인 음악감독 히사이시 조가 도쿄 필하모니 교향악단을 지휘하며 뒤 배경에는 지브리의 감성이 물씬 배어 있는 제2의 나라 게임 화면이 뜨면서 게임과 애니메이션의 경계가 허물어지고 마치 한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몰입감과 설렘을 느낄 수 있다.최근 몇 년 동안 국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