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는 오는 5월 20일부터 평화를 염원하는 전 세계 시민들과 함께 한반도 평화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비무장지대(DMZ)의 특별한 가치를 공유할 《2021 렛츠디엠지(Let’s DMZ) 평화예술제》를 개최한다.DMZ는 1953년 정전협정 이후 70년간 대치중인 갈등과 긴장의 공간이자 사람의 발길이 닿지 않아 생태계가 그대로 보전된 생명의 보고다.이러한 DMZ가 전쟁을 넘어 평화와 생명의 공간으로 거듭나도록, 경기도는 지난 2018년 4.27 판문점 선언 등을 계기로 2019년부터 도민들과 그 가치를 교감하는 Let’s DMZ
예스24가 집계한 10월 3주차 음반판매 순위에서 세븐틴의 신보 ‘세미콜론(Semicolon)’이 1위를 차지했다. 타이틀곡 ‘HOME;RUN’을 비롯해 동시대 청춘들에게 보내는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담았다.트레저의 싱글 2집 ‘THE FIRST STEP : CHAPTER TWO’가 2위, 트와이스의 정규 2집 ‘Eyes wide open’이 3위에 올랐다. 엔시티의 ‘The 2nd Album RESONANCE Pt.1’은 지난주보다 한 계단 내려간 4위, 방탄소년단의 ‘BE’는 네 계단 내려간 5위에 머물렀다.베리베리의 ‘FAC
방탄소년단(BTS)의 신보 ‘BE’가 예스24가 집계한 10월 2주차 음반판매 1위를 차지했다. 김동률의 라이브 앨범이 2위에 올랐고, NCT의 ‘The 2nd Album RESONANCE Pt.1’은 3위, 블랙핑크의 정규 앨범 ‘THE ALBUM’은 4위를 기록했다. 5위는 SF9의 스페셜 앨범이, 6위는 넉살의 ‘1Q87’이 차지했다. 김호중의 정규 1집 ‘우리家’는 7위에 머물렀고, 펜타곤의 미니 10집 ‘WE:TH’가 8위에 올랐다. 9위는 추석특집 화제의 주인공 나훈아의 ‘아홉 이야기’가 차지했다. 슈퍼주니어 D&E의 미
예스24의 7월 4주차 음반판매 1위는 엑소 세훈&찬열의 1집 ‘10억뷰’가 차지했다. 에이티즈의 ‘ZERO : FEVER Part.1’이 2위로 뒤를 이었고, 레드벨벳 아이린&슬기의 미니 1집 ‘Monster’가 3위 자리를 지켰다. 강다니엘의 ‘MAGENTA’는 4위, 윤두준의 첫 솔로 미니 1집 ‘Daybreak’가 5위에 올랐다. 정세운의 정규 1집 ‘24 PART1’이 6위, 슈퍼주니어와 엔시티드림의 콘서트 키트 비디오는 7위와 8위를 기록했다. 블랙핑크의 스페셜 에디션 ‘How You Like That’이 9위, 여자친구
사진= NCT 127 공식 트위터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NCT 127 도영이 근황을 전했다.5일 NCT 127 공식 트위터에는 "일부러 핑크볶머 도영 보여주려고 찍어놓음 @.@ 기특하지 !!"라는 문구가 올라왔다.이와 함께 도영의 사진들이 공개됐다.그는 옅은 미소를 지으며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피아] 임하영 기자= NCT 127은 28일(현지시간) 미국 뉴욕 일대에서 펼쳐진 추수감사절 축제에 K-POP 아티스트 최초로 참석, 화려하게 꾸며진 대형 퍼레이드 카를 타고 거리를 누비며 현지 시민들과 가깝게 호흡했다.더불어 이날 현장에는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350만여 명의 인파가 운집해 대성황을 이뤘으며, 미국 NBC 채널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서도 약 5천만 명이 관람해 현지의 높은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NCT127은 대형 레고 블록으로 꾸민 퍼레이드 카를 타고 행진하며 시민들과 인사를 나눴다.
사진=NCT127 트위터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13일 NCT127 공식 트위터에는 유타의 사진 2장이 올라왔다.공개된 사진 속 유타는 두 손을 꼭 모아쥐고 기도하는 모습이었다.이와 함께 “시즈니!! 수능 파이팅!!! 내일 노력했던 것들이 다 이뤄지길 바래요!!”라고 적었다.그는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기자]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이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2019년 1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에 올라 11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지민에 이어 2위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올랐다.1위에 오른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참여지수 1,028,546 미디어 지수 1,545,644 소통지수 3,471,825 커뮤니티 지수 3,815,162가 되면서 브랜드 평판지수 9,861,176로 분석되었다. 지난 2019년 10월 브랜드 평판지수 8,775,142와 비교하면 12.38% 상승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 구창환 소장은 "2019년 11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평판 분석 결과,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가 1위를 기록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카테고리 분석을 해보니 지난 2019년 10월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115,617,841개와 비교하면 14.89% 증가했다. 세부 분석을 보면 브랜드 소비 15.64% 하락, 브랜드 이슈 1.18% 상승, 브랜드 소통 44.83% 상승, 브랜드 확산 23.54% 상승했다."라고 밝혔다.이어 "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위를 기록한 방탄소년단 지민 브랜드는 링크 분석에서 '멋지다, 사랑하다, 동참하다'가 높게 나왔고, 키워드 분석에서는 '생일, 아미, 헌혈'이 높게 분석되었다. 긍부정비율 분석에서는 긍정 비율 89.63%로 분석되었다"라고 브랜드 분석했다.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국내 브랜드의 빅데이터 평판 분석을 통해 브랜드 평판지수를 측정하여 발표하고 있다.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평판 11월 분석은 2019년 10월 15일부터 2019년 11월 15일까지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서 이루어졌다.한편 방탄소년단이 ‘더 모스트 러브드 아티스트’상을 수상했다.11월 16일 오후 서울시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에서는 ‘2019 브이라이브 어워즈 V하트비트’가 진행됐다한 해 동안 브이라이브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12팀의 아티스트에게 주는 ‘브이라이브 글로벌 아티스트 톱 12 (VLIVE GLOBAL ARTIST TOP 12)’에는 갓세븐, 몬스타엑스, 방탄소년단, 블랙핑크,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아이즈원, 아이콘, 엑소, 엔시티, 위너, 트와이스가 선정됐다.
SM 제공 [미디어피아] 이혜선 기자= NCT DREAM의 첫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는 11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며, NCT DREAM의 청량하고 에너지 넘치는 음악 색깔을 만끽할 수 있는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킬 전망이다.이번 콘서트는 NCT DREAM이 데뷔 후 처음 펼치는 단독 콘서트로, 당초 예정된 2회 공연이 예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회 공연을 추가한 총 3회 공연으로 진행되어, NCT DREAM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주었다.이번 공연에서 NCT DREAM은 데뷔곡 ‘마지막 첫사랑 (My First and Last)’부터 첫 번째 미니앨범 ‘We Young’, 두 번째 미니앨범 ‘We Go Up’, 지난 7월 발표한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까지 다양한 장르 및 스타일의 음악과 무대로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어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호응이 기대된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스트레이키즈는 디지털 싱글 ‘더블 낫(Double Kno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신곡 ‘더블 낫(Double Knot)’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2019년 가요계 하반기를 정복할 강력한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6개월 만에 '주간아이돌'에 다시 돌아온 스트레이 키즈. 황광희는 "제일 재밌었던 팀 중 한 팀이다"며 스트레이 키즈에 반가운 마음을 드러냈다.리더 결정전을 통해 리더를 뽑기로 했고 그 결과 필릭스, 리노, 우진이 리더로 선정됐고 멤버들은 필릭스, 리노, 우진 중 함께 유닛을 하고 싶은 리더 뒤에 서게 됐다. 어필타임에서 우진은 아이엔만을 향한 애정을 과시하며 그만의 세레나데를 불렀다. 아이엔은 우진 대신 필릭스를 택했다.멤버 필릭스는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붐(BOOM)’을 완벽하게 소화해 제작진은 물론이고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찬사를 받는다.
MBC every1 주간아이돌 방송 캡처 [미디어피아] 온라인뉴스팀= 스트레이키즈는 디지털 싱글 ‘더블 낫(Double Knot)’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들은 신곡 ‘더블 낫(Double Knot)’을 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2019년 가요계 하반기를 정복할 강력한 퍼포먼스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시간에는 출연한 스트레이 키즈 방찬, 우진,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은 완전체로 나와서 예능감과 함께 끼와 각자의 매력을 선보였다.리더 결정전을 통해 리더를 뽑기로 했고 그 결과 필릭스, 리노, 우진이 리더로 선정됐고 멤버들은 필릭스, 리노, 우진 중 함께 유닛을 하고 싶은 리더 뒤에 서게 됐다. 어필타임에서 우진은 아이엔만을 향한 애정을 과시하며 그만의 세레나데를 불렀다. 아이엔은 우진 대신 필릭스를 택했다.멤버 필릭스는 그룹 엔시티 드림(NCT DREAM)의 ‘붐(BOOM)’을 완벽하게 소화해 제작진은 물론이고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의 찬사를 받는다.아이돌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최강유닛 결정전'을 하게 됐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NCT DREAM 첫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는 오는 11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특히, NCT DREAM은 데뷔곡 ‘Chewing Gum’부터 ‘마지막 첫사랑’, ‘We Young’, ‘GO’, ‘We Go Up’, ‘BOOM’ 등 발표하는 곡마다 다채로운 매력과 변신으로 글로벌한 주목을 받으며 최강 틴에이저팀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NCT DREAM의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콘서트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공연의 티켓 예매는 인터넷 예매 사이트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8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1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NCT DREAM 첫 단독 콘서트 'NCT DREAM TOUR "THE DREAM SHOW"'(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는 오는 11월 16~17일 양일간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펼쳐져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특히, NCT DREAM은 데뷔곡 ‘Chewing Gum’부터 ‘마지막 첫사랑’, ‘We Young’, ‘GO’, ‘We Go Up’, ‘BOOM’ 등 발표하는 곡마다 다채로운 매력과 변신으로 글로벌한 주목을 받으며 최강 틴에이저팀으로 자리매김한 만큼, NCT DREAM의 다양한 음악과 무대를 만끽할 수 있는 이번 콘서트 역시 뜨거운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공연의 티켓 예매는 예스24를 통해 진행되며, 8일 오후 8시에는 팬클럽 선예매가, 14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NCT 드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미디어피아] 온라인뉴스팀= 지난달 29일 발매된 NCT DREAM의 이번 새 음반은 각종 음반 차트와 음악 방송에서 정상을 찍었다. 한터차트에서 2주 연속 1위를 거머쥐었다. 더불어 아이튠즈 톱(TOP) 음반 차트의 전 세계 27개 지역 1위,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QQ뮤직의 한국 음악 차트 주간 1위 등에 올랐다.NCT DREAM은 오늘(22일) SBS 파워FM '정소민의 영스트리트'에 출연하며, 23일 KBS 2TV '뮤직뱅크', 25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을 통해 타이틀 곡 'BOOM' 무대를 선사했다.
그룹 NCT DREAM 제공=SM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24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의 세 번째 미니앨범 ‘We Boom’은 26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타이틀 곡 ‘BOOM’을 비롯한 다양한 장르의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고 전했다.타이틀 곡 ‘BOOM’은 미니멀한 구성의 어반 팝 장르 곡으로, 가사에는 NCT DREAM과 함께 꿈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로 표현했으며 ‘STRONGER’(스트롱거)는 옳고 그름을 주체적으로 판단할 수 있는 강인함을 갖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NCT DREAM은 이번에 음반에 담긴 4곡의 작사에 참여했다. 멤버들의 우정을 녹인 경쾌한 분위기의 ‘베스트 프렌드(Best Friend)’와 이별을 담담한 태도로 맞이하는 내용의 ‘사랑이 좀 어려워 (Bye My First…)’는 멤버 제노, 재민, 지성이 노랫말을 썼다.‘119’(원원나인)은 그루비한 비트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가 강렬한 트랩 장르의 곡으로, 제노, 재민이 작사에 참여해 스릴을 즐기는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표현했으며, ‘Dream Run’(드림 런)은 청량하고 펑키한 모타운 장르의 곡으로, 제노가 작사 작업에 함께 한 가사에는 NCT DREAM이 발표한 노래 제목과 가사를 재미있게 녹여냈다.
예스24가 5월 마지막 주 음반 판매순위를 발표했다. 지난 주 2위에 올랐던 포레스텔라의 정규 2집 ‘미스티크’가 드디어 1위를 차지했다. 포레스텔라의 ‘미스티크’는 5월 셋째 주 랭킹에 진입해 급상승세를 탔다. JTBC 팬텀싱어 시즌2 우승을 거머쥔 포레스텔라는 4인조 남성 팝페라그룹으로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과 하모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5월 첫째 주 음반판매 1위에 올라 꾸준하게 상위권을 유지한 갓세븐의 새 앨범 ‘스피닝 톱(SPINNING TOP)’은 2위를 기록했다. 갓세븐은 6월 15, 16일 서울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예스(YES)24가 12월 1주 음반 판매순위에서 레드벨벳의 미니 5집 [RBB]이 12월 첫째 주 1위를 차지했다. 2019 시즌 그리팅이 선보이는 계절답게 워너원, 세븐틴 등 아이돌의 시즌 그리팅이 상위권을 차지하고 있으며 샤이니의 멤버 온유의 첫 솔로 앨범이자 미니 1집 [Voice]가 3위에 올랐다. 데이식스의 미니 4집 [Remember Us : Youth Part 2]가 6위, 뉴이스트 W의 새 앨범 [WAKE,N]과 엔시티 127의 1집 리패키지 앨범이 지난 주에 이어 순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8월 24일 발매된 방탄소년단의 정규 3집 리패키지 [LOVE YOURSELF 結 'Answer']가 9월 첫째 주에도 1위를 차지했다. 9월 3일 발매된 엔시티 드림의 미니 2집 [We Go Up]이 지난주와 동일하게 2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갓세븐의 세 번째 앨범 [Present : YOU]가 예약판매 시작과 동시에 3위에 올랐다. 소녀시대 태연, 써니, 효연, 유리, 윤아로 구성된 새 유닛 소녀시대 오!지지의 새로운 싱글 앨범 [몰랐니]가 스마트 뮤직 앨범으로 발매될 예정이며, 걸그룹 오마이걸의 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