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비킴(Navikim), 안진의(Jinee Ahn) 2인전 ‘나비킴의 프로포즈-꽃과 나비의 인터스텔라’ 전시가 지난 3월 6일부터 3월 28일까지 서울 논현동에 위치한 갤러리 아트버디에서 열리고 있다. 한국 미술계를 대표하는 작가 나비킴(Navikim)과 안진의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는 아트버디 갤러리가 특별히 준비했다. 미술계에서 각광받는 나비킴(Navikim)작가와 안진의 작가의 독창적인 시각과 예술적 세계가 어우러진 감동을 한 자리에서 느껴볼 수 있다. 갤러리 아트버디 윤미연 대표는 이번 전시는 관람객으로 하여금 예술의 다
갤러리 컬린(대표 김선형)은 청룡의 해를 맞아 나비킴 작가의 개인전 Propose(프로포즈)를 2024년 1월 16일부터 2월 7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초대전에서는 작가의 주요작품과 ‘인터스텔라’ 시리즈의 신작을 소개한다.이번 전시는 그동안 ‘나비 작가 김현정’으로 활동해온 작가가 ‘나비킴(Navikim)’으로 활동명을 바꾼 후 선보이는 첫 번째 초대 개인전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나비킴 작가는 생명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나비를 모티브로 삼아 빛을 탐구하는 작업을 19년째 이어오고 있다. 이렇게 작가의 트레이드 마크라 할 수 있
테니스 웨어 브랜드 론앤디마리(ROND&DEMARRER)가 클럽 멤버십의 헤드 코치로 국가대표 출신의 LTA 코치 겸 현역 김주은 선수를 영입했다.론앤디마리는 "차별화된 클럽 멤버십을 선보이고 색다른 티칭 프로그램을 구성하기 위해, 前 국가대표이자 현역선수이며 영국 LTA(Lawn Tennis Association) 지도자 자격증이 있는 김주은 코치와 메인 계약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지난달 진행된 롯데백화점의 테니스 팝업스토어 '더 코트'에 3곳 동시 입점해 특유의 프렌치 스타일링을 홍보한 론앤디마리는 신사유람단이 론칭한 테
로레알은 세계적인 화장품 기업 답게 널리 알려진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를 갖고 있다. 로레알은 뉴스위크가 선정한 2017 세계 500대 그린 기업에서 1위를 차지했고, 글로벌 투자기관 Corporate Knights가 선정한 2020 글로벌 지속가능경영 100대 기업 중 98위를 차지하는 등 ESG 경영에 앞장서고 있는 대표 기업이다.로레알은 "난 소중하니까요"라는 광고 멘트로 익숙하다.로레알은 2013년 그룹 지속가능경영 프로젝트인 'Sharing Beauty With All'을 수립하고 상품 디자인, 유통, 생산과정, 원재료 조
국내 에슐레저 시장이 폭발적 성장을 하고 있는 가운데 의료와 테라피를 융합하는 새로운 산업이 커지고 있다. K컬쳐, K의료, K뷰티와 함께 이와 관련된 산업이 블루오션이 되면서 수출 효자 상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다.문화, 레져에 관한 관심이 커지면서 에슐레저 글로벌 시장규모는 360조에 이를 정도로 급성장했고, 국내 향기 제품 시장 규모 역시 4조원에 이르며 매년 10% 이상의 성장을 하고 있다. 그중 테라피 아로마시장이 차지하는 비중이 7,600억 원에 이른다.대한민국 웰빙 지수가 주요국가 중 30위권으로 스트레스 지수가 매우 높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기흥점이 업계 최초로 스크린으로 즐길수 있는 사격장 '슈팅코리아'를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크린 사격장 '슈팅코리아'에서는 정확도는 물론 체력, 지구력, 스피드, 집중력 등 복합적인 능력이 요구되는 스포츠사격을 경험할 수 있다. 철저한 총기 안전수칙의 숙달을 기본으로, 정밀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통해 속사, 이동사격 등 체계적인 사격 트레이닝이 가능하다. 오픈 기념 행사로 오는 15일 슈팅 대회를 진행한다. 국제공인사격단체 회원 또는 전문기관 종사자를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통해 접수하며, 우승자에게는
라이브방송을 중심으로 온라인 쇼핑 환경이 새롭게 변화하고 있다. 실시간 동영상 콘텐츠를 통해 상품을 판매하는 라이브커머스가 활성화되는 시점에서 5060세대 시니어를 쇼호스트로 양성하여 일자리를 만드는 사업이 추진된다.라이브커머스 전문기업 ㈜셀러비전과 신중년 교육사업 ‘오팔클래스’ ㈜위드아띠는 26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시니어셀러 양성 및 운영사업’추진을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지금 온라인은 동영상 전성시대이다. 이전 드라마 간접광고(PPL), TV광고, 홈쇼핑 등의 미디어커머스가 유튜브 등 소셜미디어의 발전에 따라 브랜디드 콘텐츠
2020년 6월 5일부터 7월 24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문화센터에서 '2030 직장인을 위한 독서모임(금요일 오후 7시~9시)'이 격주로 진행된다.본 강좌는 기존 강의 형태를 벗어나 자유롭게 소통하는 취향 공동체 '커뮤니티 살롱'으로, 모임 공간에서 각자 책을 읽은 후 느낀 점을 자유롭게 토론하는 방식이다.롯데문화센터(평촌점) 여름 정기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총 7회, 10명 정원으로 운영된다. 이번 독서모임은 안양에서 오랜 시간 늘봄독서모임을 진행해온 본 기자가 직접 토론을 진행하며, 바쁜 일상 속 독서에 대한 즐거움을 찾고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방탄소년단 지민의 솔로 2곡이 트위터상에서 대결을 펼치며 한국 실시간 트렌드에 오르는 등 후끈한 판이 벌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팬들 간 한치의 양보도 없는 대결을 펼치고 있는 두 곡은 2019년 영국(UK) 오피셜 차트 방탄소년단 인기곡 톱 40에서 1위, 2위를 나란히 차지해 세계적인 인기를 증명한 '라이'와 '세렌디피티'다.트위터에서 한 아미의 제안으로 시작된 두 곡의 선호도 투표가 파도를 타며 시작된 대결은 어느새 '라이'파와 '세렌디피 티파'로 나누어지며 지민의 대표 팬사이트 마이티 제이와 잼잼이 각곡에 선봉에 나서는 등 팽팽하게 접전을 이루면서 대결 분위기가 닳아 올랐다.팬들은 "박세렌을 고르자기엔 박라이의 섹시함 잊지 못하고 박라이를 고르자기엔 박세렌의 청초함을 잊지 못한다." "박라이, 박세렌 중에 고르라 한다면 전 라이를 택하겠습니다 라이 춤 공개됐을 때 충격 먹어서 정신 못 차렸다고요ㅜ" "득표수 2만 돌파! 박라이 51 VS 박세렌 49로 치열한 설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등 실시간 중계가 이어져 더욱 긴장을 고조시켰다.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배우 노민우가 지난 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드러내 관심을 끌고 있다.노민우는 "Do you like BTS?"라며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냐?"는 팬의 질문에 "Yeah Especially Jimin voice"며 "그렇다 특히 지민의 목소리(음색)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지민의 BT21 굿즈 캐릭터 치미 인형과 아미밤을 보여주며 인증까지 했다.노민우는 얼마 전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금수저 아랍왕자로 출현해 방탄소년단의 " Fake Love"를 소화하며 가창력을 뽐내며 이날 아랍왕자 노민우의 정체가 공개되는 순간 분당 최고 시청률은 9.8%까지 치솟아 화제가 된 바 있다.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은 배우 정해인에 이어 노민우까지 그의 매력으로 사로잡아 지민의 치명함에 빠지는 것 에는 남녀가 따로 없음을 증명했다.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방탄소년단(BTS) LA콘서트를 직접 관람하며 방탄소년단 지민 솔로곡 ‘세렌디피티’를 커버한 영상을 공개해 전 세계 언론의 큰 화제가 된 바 있던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독점 인터뷰가 전파를 탔다.지난 4일(금) 오후 방송된 KBS 2TV 연예 프로그램 ‘연예가중계’에서는 ‘2019 US 투어 콘서트’의 바쁜 일정을 보내고 있는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을 직접 찾아갔다.지민의 ‘세렌디피티’를 완벽 한 한국어로 부른 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의 멤버 숀 스톡맨은 "한국어를 전혀 몰라 세렌디피티를 들으며 일일이 영어로 가사를 적었다"고 밝혀 더 큰 감동을 주었다.이에 숀 스톡맨은 "아들이 BTS를 좋아한다. 온 집안에 BTS 음악을 틀어놓는다. 사실 BTS 노래를 잘 몰랐다. 그런데 퍼포먼스를 보니 인상 깊었다. 대부분의 노래들이 엄청 에너지 넘치고 소울 가득했다. 나도 모르게 빠져들었고 너무 멋있었다. 집에 BTS 포스터가 있다. 나도 '아미'다"라며 방탄소년단의 LA콘서트에 갔던 에피소드도 소개했다.보이즈 투 맨(Boyz II Men)은 숀 스톡맨(Shawn Stockman), 와냐 모리스(Wanya Morris), 나단 모리스(Nathan Morris) 3인으로 구성된 90년대 전설적인 알앤비(R&B) 그룹으로 현재까지 총 6천만 장의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만큼 대중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음악 그룹 중 하나이며, 역대 최고의 R&B 음악 그룹으로 손꼽힌다.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지난 3일, KBS2에서 방송된 '해피투게더 4'에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주역들인 박영규, 박해미, 설인아, 오민석, 윤박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 선사했다.특히 배우 박영규는 방탄소년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내며 ' 세계적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다. 자랑스럽다.'면서 노래 중 'IDOL', 'FAKE LOVE'를 좋아한다 말하며 ' 나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다.'이라 말했다.방탄소년단의 영상을 보고 '이 친구들의 음악 자체가 굉장히 앞서 있는 음악이다. 세계적으로 앞서 있기 때문에 전 세계가 열광하는 거다. 괜히 좋아하는 게 아니다.'면서 '그 노래들을 들으면 내 심장이 뛴다. 이건 어쩔 수 없는 본능이다'라고 진성 팬임을 자랑했다.이에 조세호가 그럼 멤버 이름을 아냐고 묻자 '뷰'라고 말해 출현진 모두를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C들이 놀리자 박영규는 '지민이 있다'고 정확히 말해 아미 인증을 당당히 마무리했다.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아이돌들의 생일이나 기념일에 빠지지 않는 것이 카페 컵 홀더 이벤트다.각 팬덤마다 자신이 좋아하는 최애의 모습과 메시지를 담아 팬들은 물론 일반인들과 공유하며 축하와 더불어 홍보까지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방탄소년단 지민의 다가오는 25번째 생일을 기념하는 세계 각국의 팬들도 지민을 위한 크고 작은 역대급의 행사를 마련하는 가운데 단체는 물론 개인까지 카페 컵 홀더 이벤트도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방탄소년단 '인기쟁이 지민'의 명성대로 서울에서만 진행되는 컵홀더 이벤트가 무려 117곳이라 알려져 놀라움을 주고 있다. 이 마저도 채 공개되지 않은 것이 있으며 서울만 헤아린 수치라는 것이 더 놀라움을 준다.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김윤아 사진=SNS 캡처 [미디어피아] 온라인뉴스팀= 김윤아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종종 팬들과 소통을 한다.지난 16일에도 김윤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객석의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했습니다. 제가 오히려 여러분의 마음과 인생에 감동받은 공연이었어요.”라는 내용으로 글을 올렸는데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끈다.이를 본 팬들은 “최고로 멋있는 가수”, “사랑해요”, “언니ㅜㅜ 나도 가고싶어요ㅠㅠ”, “20살학생입니다. 사랑해요!”, “왜 나는 롯데백화점VIP가 아닌가ㅠㅠ” 등의 댓글을 남기며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차예련 SNS [미디어피아] 온라인뉴스팀= 차예련이 본인의 SNS를 통해 근황을 공개했다.16일 차예련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jennyhouse_cosmetics 오늘 롯데백화점 본점 팝업스토어 에 다녀왔어요 . 첫 라이브방송도 해보고, 많은 분들이 반겨 주셔서 너무 즐거운 시간이였네요 . 22일까지 소공동 롯데 본점 지하1층에서 만나보실수있어요 . 라이브방송 너무 좋아해주셔서 자주 해보려고 해요 감사합니다아”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한편 차예련은 앞선 8월 15일에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과 근황을 공개했었다.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건설그룹태건’이 강남의 중심축인 역삼동 차병원 사거리에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복층 오피스텔을 시행 분양 중이다. 시공은 ‘건설그룹태건’ 그룹 산하 태건종합건설이 전담 책임 시공 하며 황금라인인 9호선 언주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임대 수요와 미래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매물이다.워낙 유동인구가 풍부한 입지인데다 인근 시세 대비 분양가도 합리적이어서 투자성이 높을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분석하고 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이 투자가들에게 주목받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강남역-언주역-선정릉역의 3개 노선을 아우르는 트리플 역세권이라는 점이다. 교통이 편리하고 접근성이 뛰어나 직장인들을 중심으로 한 공실 없는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다. 지하 5층~지상 17층 규모로 지하 1층~지하5층까지에는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돼 있으며, 1층은 상업시설, 2층~17층이 오피스텔(361세대)이다. 1층 근린상가의 경우 식당가, 미용실, 편의점, 카페 등 입주민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시설이 입점 될 예정에 있다.오피스텔은 전 세대가 층고를 높인 복층형 구조로 돼 있는 게 특징이다. 복도 위 공간까지 +α 면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서울시 최초로 특화설계를 도입해 복층확장을 구현하여 실사용 공간을 추가로 더 확보했다. 덕분에 입주민들은 보다 넓고 짜임새 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됐다. 전 호실에 내진 설계와 친환경 자재를 시공해 안전성도 높였다. 빌트인 냉장고, 드럼세탁기, 시스템에어컨, 인덕션, 신발장, 붙박이장, 가스보일러, 디지털 도어락 등이 모두 분양가에 포함돼 있어 비용적인 면에서 상당히 유리하다.초역세권 복층 오피스텔이라는 점 외에도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는 프리미엄급 배후수요에 대한 기대도 품고 있다. 인근 강남대로에 삼성전자와 삼성생명 등 대기업의 대규모 업무 타운이 형성돼 있고 여기에 근무하는 전문직 종사자들이 임대 수요로 흡수될 가능성이 크기 때문이다. 어학원을 비롯해 편입학원, 로스쿨학원 수강생도 많아 오피스텔 공실률은 제로에 가까울 것으로 기대된다.지가상승을 리드할 대형호재도 눈여겨 볼 부분이다. 한전부지 현대차 개발로 인한 삼성전자 서초사옥의 약 2배 규모에 달하는 개발계획과 영동대로 신개발까지 이어지면서 강남에 새로운 중심타운이 형성될 것이란 분석이다. 견본주택(모델하우스)는 신축현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에 방문하면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싱글라이프에 최적화된 실용적인 설계를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을 시행, 분양하는 ‘건설그룹태건’은 종합 부동산 회사로써 원스톱으로 진행하며 시공은 ‘건설그룹태건’ 그룹산하 태건종합건설이 전담 책임 시공 하고 있다. 부동산 토지 매입부터 시행, 시공, 분양, 자산운용에 이르기 까지 조직의 수직 계열화를 통해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직접 진행한다. 이러한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과 다년 간 쌓아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주상복합, 아파트, 오피스텔, 관광숙박 시설, 복합상가 등의 시행 건축 및 분양 임대관리에 있어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최근에 강남역 뱅뱅사거리에 강남대로 초역세권 주상복합 오피스텔 ‘강남 헤븐리치 더골드181’의 조기분양, 준공, 임대완료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안양역 롯데백화점 바로 옆 초역세권 주상복합 오피스텔인 ‘안양역 헤븐리치 더퍼스트294’ 역시도 조기 분양ㆍ준공 및 임대완료 되었다. 회사 관계자는 “앞서 기존 헤븐리치 분양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던 만큼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 761 역시도 실수요자와 투자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본다”며 “특히 안정적 수익과 높은 수익률을 바라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은 매물”이라고 전했다.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건설그룹태건’이 강남의 중심축인 역삼동 차병원 사거리에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 복층 오피스텔을 시행 분양 중이다. 시공은 ‘건설그룹태건’ 그룹 산하 태건종합건설이 전담 책임 시공 하며 황금라인인 9호선 언주역이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임대 수요와 미래가치가 상당할 것으로 예상되는 매물이다.워낙 유동인구가 풍부한 입지인데다 인근 시세 대비 분양가도 합리적이어서 투자성이 높을 것으로 업계 관계자들은 분석하고 있다. ‘강남 헤븐리치 더써밋761’이 투자가들에게 주목받는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강남역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성남지역 식품 관련 업체들이 올해로 14년째 어려운 이웃에 먹거리를 기부해 지역에 온기를 전했다.㈔우리식품제조협업인협회는 1월 28일 오전 11시 성남시청 광장에서 ‘설맞이 사랑의 식품 나누기 행사’를 했다.협회에 속한 24개 식품사를 비롯한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분당점, ㈜세이브존 성남점 등 모두 27개 사가 나눔 행사에 참여했다.참여 업체별로 ㈜조이푸드는 빵, ㈜내팜은 가공육, ㈜맘모스제과는 쌀과자, ㈜고메베이글은 베이글과 프레즐 등 7500만원 상당의 먹거리를 기부했다.이들 식품은 25곳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부산시(시장 오거돈)는 1월 28일에서 30일까지 3일간 제로페이 서포터즈를 통해 부산 전역의 상권밀집지역에 홍보안내부스를 마련하고 제로페이 집중홍보에서 나선다고 밝혔다.홍보안내부스는 연산역, 화명역, 경성대부경대역 등 상권밀집지역 인근 도시철도역사와 롯데백화점 서면점, 광복점 지하도상가 등 16개소에서 운영되며, 제로페이 홍보와 함께 시민들이 직접 QR코드를 촬영해보는 결제체험을 통해 제로페이의 편리함을 알릴 예정이다.‘제로페이’는 소상공인을 위한 간편결제 시스템이다. 소비자가 스마트폰으로 QR코드를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울산시는 택시 안전운행과 여객의 편의 및 서비스 개선을 위해 친절한 택시운수종사자 추천, 택시 운행실태 점검, 택시운수종사자 복장 규정 신설, 운수종사자 친절교육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택시 안전운행 및 서비스 개선 대책’을 마련하여 적극 추진한다고 밝혔다.올해 1월 1일 택시 업계의 경영난 해소 및 운수종사자 처우개선을 위해 택시 기본요금이 2,800원에서 3,300원으로 인상됨에 따라 택시 친절 서비스 개선도 시급한 실정이다.최근 3년간 택시 불친절 건수를 보면 2016년 331건, 2017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