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프로농구 KBL은 14일(월) 올림픽파크텔 올림피아홀에서 공식 음료 스폰서십 조인식을 가졌다고 밝혔다.이날 조인식에는 동아오츠카 양동영 대표이사, 이진숙 상무이사, KBL 이정대 총재, 김동광 경기본부장, 이인식 사무총장 등 주요 임직원이 참석했다동아오츠카(대표이사 양동영)는 이번 공식 음료 후원을 통해 2020-2021시즌부터 2022-2023시즌까지 3년간 KBL 10개 구단 경기장 內 광고 권한과 각종 제작물과 인쇄물 등에 브랜드 노출 권리를 갖게 된다.동아오츠카는 1999-2000시즌부터 2012-2013시즌까지 KBL
동아오츠카가 한국e스포츠협회와 손잡고 e스포츠 발전을 위한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동아오츠카는 31일 서울 상암동 한국e스포츠협회 대회의실에서 '한국 e스포츠 시장 저변확대 및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국내 아마추어 e스포츠 활성화와 한국 e스포츠 발전이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함께 힘을 모을 것을 약속했다.동아오츠카는 한국e스포츠협회의 공식 음료 파트너사로서 협회가 주최·주관하는 대회와 행사를 지원한다.양동영 동아오츠카 대표이사는 "한국e스포츠협회와 협력하여 잠재력 높은 문화 콘텐츠인 한국 e스포츠 발전에
지난 7일, 동아오츠카는 '오로나민C 하스스톤 히어로즈 챔피언십 시즌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오로나민C와 같은 비타민 음료가 e스포츠 시장에 진출하는 것은 처음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이번 대회 개최를 발판으로 MZ세대를 공략한 e스포츠 마케팅을 본격화할 예정" 이라며 "영향력이 점차커져가고 있는 e스포츠와 오로나민C가 향후 만들어나갈 시너지가 기대된다"고 말했다.오로나민C의 마케팅오로나민C는 2015년 제 2의 포카리스웨트를 기대하며 본격적으로 시장에 진출했다. 첫 해 매출 100억원을 넘어서며 굉장한 주목을 받았다.오로나민C